뉴스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앰버서더 나상욱 프로, 타이틀리스트 퍼포먼스 센터에서 만나다!

2013-05-29

약간의 휴식기를 갖기 위해 한국에 머무르고 있는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앰버서더 나상욱 (Kevin Na)(Pro V1x) 프로가 타이틀리스트 퍼포먼스 센터(TPC)를 찾았습니다. 미국에서 자주 TPI를 방문하여 자신의 스윙과 클럽을 체크한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한국에 들어와 바로 자신의 스윙과 클럽을 체크하기위해 타이틀리스트 퍼포먼스 센터(TPC)에 방문했습니다. TPC의 장비들이 측정이 매우 정확하게 나와서 놀랐다고 합니다.TPC에 방문한 나상욱 프로의 모습들입니다.[caption id="attachment_7589" align="alignnone" width="695"]우드 피팅 중인 모습입니다. 어드레스가 완벽하십니다. 우드 피팅 중인 모습입니다. 어드레스가 완벽하십니다.[/caption] [caption id="attachment_7590" align="alignnone" width="692"]나상욱 프로의 스핀밀드 C.C 54도 웨지와 SM4 60도 웨지 입니다. 그의 웨지 이니셜 스탬핑이 인상적입니다. "나 나나 나나 나나나 나!" ^^ 나상욱 프로의 스핀밀드 C.C 54도 웨지와 SM4 60도 웨지 입니다. 그의 웨지 이니셜 스탬핑이 인상적입니다. "나 나나 나나 나나나 나!" ^^[/caption] [caption id="attachment_3114" align="alignnone" width="414"]나상욱 선수와 그의 백과 함께 TPC 피팅베이에서 한 컷. 나상욱 선수와 그의 백과 함께 TPC 피팅베이에서 한 컷.[/caption]

나상욱 선수의 환상적인 드라이버 샷 영상입니다. 드라이버 최대샷이 173마일에 309야드를 기록했습니다. 대단하네요.
나상욱 프로의 올 한해 투어에서의 멋진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나상욱 프로님 파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