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타이틀리스트, 스카티카메론 한정판 퍼터 2종 출시

2014-02-21

mygirl&square

타이틀리스트(www.titleist.co.kr)가 ‘퍼터의 명장’ 스카티 카메론의 독특하고 재치있는 디자인 철학이 담긴 한정판 퍼터 2종을 출시합니다.

● 
마이걸: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꾸준한 사랑을 얻고 있는 마이걸 시리즈의 12번째 에디션 
● 스퀘어백 리미티드: 강렬한 레드 컬러 포인트와 구조적인 설계로 완성된 한정판 퍼터

먼저 '마이걸' 퍼터는 스카티카메론이 딸의 성장 과정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하는 대표적인 한정판 컬렉션으로 뛰어난 예술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많은 매니아층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라인입니다. 이번 12번째 마이걸 퍼터는 어린이들이 흔히 그리는 굵은 라인의 꽃 이미지에 경쾌하고 청량한 블루와 옐로우 컬러가 조화로운 '꽃의 테마'로 선보입니다. 

mygirl_689


▲ 
패스트백(Fastback) 헤드와 헤드 하단의 돌출 솔 플레이트 / 헤드 상부의 돌출 꽃 디자인

이번 마이걸 퍼터는 부드러운 라인의 패스트백(Fastback) 헤드에 눈부심이 적은 실버 미스트(Mist)로 마감해 편안한 퍼팅이 가능한 제품으로, 헤드 하단의 돌출 솔 플레이트가 특징입니다. 이는 무게중심을 힐과 토우에 효율적으로 배치해 관용성을 높이는 한편, 헤드 상부에 위치한 돌출 꽃 디자인과 조화롭게 구성되어 한정판 퍼터만의 심미적 가치를 한층 높여줍니다. (전세계 1,000개 한정 판매)

함께 선보이는 '스퀘어백 리미티드' 퍼터는 초현실적이면서도 정제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특히 헤드 상부에 위치한 9개의 돌출 원형 디자인은 강렬한 포인트가 될 뿐만 아니라 셋업과 에임(aim)이 용이하도록 시각적 지표의 역할까지 겸비합니다. 또한, 솔 바닥면에 적용된 레드 컬러의 솔 플레이트는 헤드 중심부의 무게를 힐과 토, 페이스에 효율적으로 분배해 관성 모멘트를 향상시켰습니다. 이로써 빗맞은 퍼팅에서도 일관된 퍼포먼스를 확인할 수 있으며 동시에 부드러운 타구감과 타구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square_689
▲ 솔 바닥의 레드 컬러 솔 플레이트와 샤프트 상단의 '샤프트 링' / 헤드 상부에 위치한 9개의 돌출 원형 디자인

스퀘어백 리미티드 퍼터에는 붉은 점이 새겨진 스카티 카메론 퍼터만의 '샤프트 링'이 적용되었으며, 붉은 점이 규칙적으로 나열된 강렬한 '헤드커버', 그리고 선명한 레드 컬러의 '피스토레로 그립'으로 구성되어 통일된 느낌을 바탕으로 희소성 있는 룩을 완성했습니다. (전세계 750개 한정 판매)

스카티카메론의 이번 한정판 퍼터 2종은 2월부터 일부 타이틀리스트 클럽 대리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