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타이틀리스트, Pro V1 스페셜 플레이넘버 서비스 출시- 나만의 특별한 Pro V1 & Pro V1x를 만나다.

2018-07-25

 - Pro V1과 Pro V1x의 플레이 넘버를 00 – 99 중 선택 가능한 스페셜 플레이 넘버 서비스 - 희망 스코어, 생일, 의미있는 숫자 등 특별함과 새로움을 담을 수 있는 기회 - 선택한 플레이 넘버의 골프볼 12구로 구성된 (1더즌)로 구매 가능
전세계 넘버원 골프볼 타이틀리스트(www.titleist.co.kr)가 Pro V1과 Pro V1x를 색다르게 만나볼 수 있는 Pro V1 & Pro V1x 스페셜 플레이 넘버 서비스를 선보입니다. 플레이 넘버는 타이틀리스트 로고 아래에 기재된 숫자로, 일반적으로 1~4번이 새겨져 있으며 동반자들간 사용 골프볼 구분을 위한 표식입니다.골퍼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기존에 사용하던 Pro V1과 Pro V1x에 특별함을 더할 수 있습니다. 00번에서 99번까지 폭넓은 플레이 넘버 중 골퍼에게 가장 의미있는 숫자를 선택해 색다르고 스페셜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것. 의미 있는 날짜, 나이, 희망 스코어, 생일 등 무궁무진한 의미를 담을 수 있기 때문에 골퍼 자신은 물론 지인과 동반자들에게 마음을 전하기에도 좋습니다. 골퍼가 선택한 하나의 번호로 1더즌(12구)가 구성됩니다.이번 Pro V1 & Pro V1x 스페셜 플레이 넘버 제품은 대리점에 방문해 번호별 구매 가능 재고 확인 후, 원하는 번호의 제품을 주문하면 차후에 전달받을 수 있으며, 일부 넘버의 경우 빠르게 소진 될 수 있습니다. 전국 타이틀리스트 공식 골프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 상황에 따라 서비스 제공 여부가 다를 수 있으므로 사전 문의 후 방문하는 것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