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AVX 골프볼 : You Asked. We Delivered.

2018-07-05

“정말 부드러운 타구감이 마음에 듭니다. 아이언 비거리도 늘었어요.”“부드러운 타구감이 정말 최고인데요, 여기에 긴 비거리와 최상의 그린 주변컨트롤, 그리고 약간 낮아진 탄도까지 모두 면이 만족스럽습니다.”“언제부터 사용해볼 수 있는거죠?”“빨리 출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지난 2017년 10월부터 2018년 1월까지 AVX의 테스트 마켓이었던 미국 남서부의 애리조나, 플로리다, 그리고 캘리포니아까지 3개 주에서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들이 전해주었던 AVX 골프볼 관련 실제 피드백의 일부 입니다.AVX의 테스트 과정에 참여한 골퍼들은 특히 아주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함과 동시에 비거리 역시 길어진 것에 대한 선호와 만족도가 매우 높았습니다.이러한 테스트 과정을 거쳐 미국에 공식 출시된 타이틀리스트의 새로운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볼이 국내에도 드디어 정식으로 소개되었습니다.타이틀리스트 골프볼 마케팅 담당 부사장 마이클 마호니는 “골퍼들은 AVX 골프볼의 퍼포먼스에 대해 아주 명확하게 이야기를 해 주었어요.”라고 밝혔습니다.“본사 R&D 팀은 끊임없이 새로운 골프볼의 기술에 대해 연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주 적은 수의 시제품만이 실제 로봇 테스트와 골퍼들의 테스트 과정을 거치게 되죠. AVX는 개발 초기부터 워낙 주목 받았던 제품 입니다. 하지만 실제 골퍼들에게 과연 이 제품에 대한 선호가 있는지,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라인업에 추가되는 것에 대한 피드백을 듣고, 결정을 내려야 했죠. 결과는 보시다시피 매우 명확했습니다. 많은 골퍼들이 AVX 가 제공하는 최적의 탄도와 스핀량, 그리고 아주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볼에 대해 선호가 있었습니다.“AVX 골프볼에 대한 모든 것타이틀리스트만의 독점 기술인 멀티 컴포넌트 구조가 적용된 AVX 골프볼은 압도적인 비거리와 최적의 탄도, 그리고 롱게임과 아이언에서 타이틀리스트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볼 중 가장 낮은 스핀량을 제공합니다. 또한 아주 부드러운 타구감과 프리미엄 스코어링 컨트롤 역시 가능합니다. 이를 위해 적용된 AVX만의 신규 기술을 소개합니다.
  • 빠른 볼 스피드와 낮은 컴프레션의 혁신적인 코어 기술을 통해 매우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함과 동시에 압도적인 긴 비거리를 제공합니다.
  • 새로운 하이플렉스 케이싱 레이어는 빠른 볼 스피드와 이상적인 스핀 컨트롤로 더 긴 비거리가 가능하도록 합니다.
  • AVX 골프볼에 적용된 GRN41 열경화성 우레탄 엘라스토머 커버는,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R&D팀에 의해 직접 개발되었으며, 아주 부드러운 타구감과 강화된 내구성, 그리고 프리미엄 스코어링 컨트롤을 전달합니다.
  • AVX 골프볼에 적용된 커티너리 딤플 디자인은 모든 샷에서 일관된 최적의 볼 비행을 제공하며, 타이틀리스트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볼 중 가장 낮은 탄도로 비행합니다.
  • AVX 골프볼은 미국 메사추세츠 주에 위치한 타이틀리스트 볼플랜트 3에서 직접 타이틀리스트직원들에 의해 생산 되어, 골프볼 한 알, 한 알, 그리고 모든 더즌이 일관된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엄격한 품질 관리가 이루어집니다.
  • AVX 골프볼의 컬러는 화이트와 하이 옵틱 옐로우, 두 가지 옵션으로 출시됩니다.
▶ AVX 골프볼 자세히 보기#팀 타이틀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