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폭발적 비거리, 타이틀리스트 벨로시티(Velocity) 골프볼을 소개합니다.

모든 샷에서의 더 긴 비거리를 가능하기 위해 개발된 타이틀리스트 벨로시티 골프볼(Velocity)은 타이틀리스트의 퍼포먼스와 품질을 원하는 골퍼들을 위한 여러 가지 기술이 집약되어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컬러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벨로시티 골프볼은 개인의 취향까지 만족시켜줄 것입니다.

새로 출시된 2018년형 벨로시티 골프볼은 더 부드러워진 하이 스피드 코어와 더 빠른 반응성을 가진 커버를 조합하여, 더 긴 비거리를 실현하기 위한 극도로 낮은 스핀량을 실현하였습니다. 벨로시티의 진보된 공기역학 기술을 통해 높은 탄도를 구현함으로써, 홀 가까이에 정확히 멈추는 컨트롤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마케팅 담당 Michael Mahoney 부사장은 “벨로시티 골프볼은 더 빠른 볼스피드와 비거리를 낼 수 있도록 하는 모든 노력이 집약되어 있습니다. 개발 과정에서 인터뷰했던 많은 골퍼들이 여전히 더 긴 비거리, 특히 티샷에서의 비거리를 원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우리의 R&D 팀은 새로운 코어 기술과 타이틀리스트 역사상 가장 빠른 커버 기술을 통해 이러한 골퍼들의 요구에 부합하는 골프볼을 만들어 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새로운 벨로시티 골프볼의 주요 특장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 더 부드러워진 LSX 고반발 코어를 통해 아주 낮은 스핀량과 함께 빠른 볼스피드를 제공합니다.
  • 새롭고 더 빨라진 NAZ+ 커버를 통해 비거리를 위한 빠른 볼스피드를 제공합니다.
  • 328개의 4면체 딤플 디자인은 긴 캐리 거리를 만들어냄과 동시에, 모든 샷에서 높은 탄도와 가파른 하강궤도를 만들어줘, 그린에 더 부드럽게 안착하는 샷이 가능해 집니다.

타이틀리스트 벨로시티 골프볼은 이번에 선보이는 기본 화이트 컬러를 시작으로 3월 이후에는 리미티드 제품인 VISI-화이트, 오렌지, 핑크 컬러가 차례로 출시 될 계획입니다.

미세한 펄로 채색된 VISI-화이트의 경우 00, 22, 77, 99의 2자리수 플레이 넘버가 오렌지 컬러로 새겨지게 되며, 4가지 숫자는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들의 선호도 서베이를 바탕으로 선정되었습니다.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마케팅 팀의 Michael Fish는 “최근 자신만의 개성을 표출하고자 하는 골퍼들이 늘고 있고, 특히 골프볼의 색상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새로운 컬러 옵션이 포함된 벨로시티 골프볼이야말로 골퍼들에게 더 많은 재미를 선사해 줄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타이틀리스트 벨로시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품 홈페이지를 참조해 주세요.

#팀타이틀리스트

댓글 0

여러분의 댓글 참여해 주세요.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로그인

아직 멤버가 아니십니까?

멤버 가입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주시면,

최신 제품 정보, 투어 소식과 오직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에게만제공해드리는 특별한 혜택과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닫기
팀 타이틀리스트 뉴스레터구독신청이완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