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타이틀리스트, 플레이 넘버 69의 한정판 골프볼 틴 패키지 출시

2017-06-13

타이틀리스트 플레이넘버 69 한정판 골프볼 틴 패키지

69년 연속 PGA 투어 <U.S. 오픈> 골프볼 사용률 1위

전세계 넘버원 골프볼 타이틀리스트(www.titleist.co.kr)가 플레이 넘버 69번이 새겨진 한정판 ‘골프볼 틴(TIN)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1949년 U.S.오픈을 시작으로 올해까지 69년간 “U.S.오픈 사용률 1위 골프볼”이라는 대기록을 이어갈 타이틀리스트는 이를 기념해 69번 플레이 넘버가 새겨진 특별한 한정판 골프볼 틴 패키지를 출시하게 됐습니다.

이번 한정판 틴 패키지는 ‘69번 플레이 넘버’가 새겨진 타이틀리스트의 대표 골프볼 모델 Pro V1 3구와 볼마커, 나무티, 그리고 샤피펜으로 실속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타이틀리스트 브랜드에 걸맞은 고급스러운 틴 케이스에 담겨있어 개인 소장용은 물론 선물용으로도 좋습니다.

한편, 틴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허브 페이지’에서 온라인 퀴즈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허브 페이지(http://team.titleist.co.kr/golf-ball-hub)는 타이틀리스트 골프볼에 대한 모든 것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페이지로, 새로운 제품 소식과 이벤트, 다양한 교육 컨텐츠, 골퍼들간의 소통이 가능한 게시판까지 한 곳에 모여있는 것이 특징이입니다.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허브 페이지에서 진행중인 U.S. 오픈 사용률에 대한 퀴즈 이벤트에 응모하면 총 69명에게 틴 패키지,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 팀 타이틀리스트 셔츠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합니다. 당첨자는 오는 6월 21일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한정판 플레이 넘버 69의 골프볼 틴(TIN) 패키지는 6월 중순부터 전국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공식 대리점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타이틀리스트 정품 골프볼 대리점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