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의 윈터 필드 룩 제안

2013-10-11

완변한 레이어링으로 최고의 퍼포먼스를 만든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의 윈터 필드 룩 제안

1

l  기모소재의 베이스레이어, 캐시미어 스웨터, 다운베스트로 필드룩 레이어링 완성

l  방풍과 방수, 신축성이 좋은 소재로 겨울철 추위는 막아주고 활동성은 늘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은 겨울을 준비하는 골퍼들을 위해 추위로부터 몸을 따뜻하게 유지시키고 활동성을 늘린 윈터 필드 룩을 제안한다. 베이스 레이어, 스웨터, 다운베스트 아이템의 각자 기능을 살리며 보온성과 활동성을 최대로 높여 겨울 필드에서도 따뜻하고 가볍게 골프를 즐길 수 있다.

2

(남성)
상의는 기모 소재의 베이스 레이어, 캐시미어 스웨터를 블랙과 그린의 배색 다운 베스트와 코디 해보자. 기모와 캐시미어를 사용한 따뜻한 소재로 체온을 유지 할 수 있어 겨울철 플레이에 용이하다.

특히, 미드레이어로 레이어링한 캐시미어 가디건은 부드러운 터치감을 가지고 있으며 보온성이 뛰어나다. 스포티한 절개라인과 배색은 젊고 트랜디한 멋을 보여준다. 특히, 바람이 강한 날씨에도 라운드가 가능하도록 방풍기능이 있는 안감을 사용한 점도 주목할 만 하다.

하의는 광택감이 살아있는 지퍼로 디자인 포인트를 준 스트레치 소재의 본딩 팬츠를 추천한다. 여기에 귀마개가 있는 캡을 착용하면 보온성과 스타일을 살릴 수 있다.

3

(여성)
상의는 기모 소재의 베이스 레이어에 바람막이 원단으로 보온성을 높인 산뜻한 핑크 컬러의 캐시미어 가디건을 매치해보자. 캐시미어 스웨터는 타이틀리스트의 상징인 T자로고를 배색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주었다. 또한, 방풍기능이 있는 안감 사용으로 보온에 효과적이다.

아우터로는 스트레치성을 높여주는 퀼팅 기법을 사용한 다운베스트를 매치하면 활동성을 높여줄 수 있다. 하의는 방한용 패딩 큐롯에 발열 원사를 사용한 레깅스와 무릎양말 코디를 제안한다. 여기에 핫팩을 넣어 허리춤에 찰 수 있는 마이크로 기모 플리스 소재의 워머와 방한용 바이저를 매치하면 따뜻하고 가벼운 겨울 필드 패션이 완성된다.

이번 FW시즌 다양한 신상품들은 전국 19개의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스토어’와 4곳의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공식 홈페이지 (www.titleistappare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