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2019 HOT SUMMER 컬렉션 출시

2019-05-08

  • 여름 라운드의 무더위와 다양한 상황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기능성 소재와 컬러를 담은 컬렉션
  • 소재 기능성 강화: 몸에 감기지 않도록 항상 쾌적하며, 통기성과 펀칭 디테일을 담은 초경량 소재
  • 컬러 기능성 강화: 승리를 상징하는 레드 컬러와 빛 반사율이 높은 화이트, 라이트 그레이로 구성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이 한여름에도 열정적인 라운드를 즐기는 골퍼들을 위해 2019 핫섬머 HOT SUMMER 컬렉션을 출시합니다.

투어 프로와 최상급 플레이어를 위한 고기능성 소재와 기능성으로 중무장한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의 프리미엄 제품인 ‘투어핏 Tour-fit’ 라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번 2019 핫섬머 컬렉션은 작열하는 태양과 무더위, 다양한 코스 상황에서도 최고의 퍼포먼스를 펼칠 수 있도록 타이틀리스트 어패럴만의 최고 기능성은 물론이고 골퍼의 자신감을 북돋워주는 승리의 레드 컬러를 테마로 선보입니다.

2019 핫섬머 컬렉션은 타이틀리스트만의 기능성 소재와 패턴이 돋보입니다. ① 소재의 무게감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 초경량 소재를 사용해 여름 라운드 내내 신경 쓰이지 않도록 했으며, ② 항상 건조함을 유지하고 쾌적한 소재를 사용했기 때문에 무더위 속에서도 옷이 몸에 감기지 않아 흔들림 없이 경기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또한, ③ 바람이 잘 통하는 소재 위에 통기성을 강화할 수 있는 펀칭 디테일을 더했습니다. 특히 체열이 많은 무릎 뒤와 등, 팔부분에는 펀칭의 사이즈와 숫자에 차별화를 두어 그 기능성을 강화했습니다.

이번 2019 핫섬머 컬렉션의 핵심 컬러는 레드 (RED) 입니다. 승리를 상징하는 컬러로써 동반자를 압도하고 골퍼의 자신감을 끌어올려주는 컬러 테라피 역할을 해 항상 자신있는 플레이를 지원합니다. 여기에 빛을 반사하는 화이트와 라이트 그레이 컬러가 조화를 이루어 늘 깔끔하면서도 흐트러짐 없는 룩을 완성합니다.

타이틀리스트의 2019 핫섬머 컬렉션은 남성과 여성 상의, 하의, 모자, 벨트 액세서리 제품으로 구성되며, 5월 2째주부터 전국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2019 핫섬머 컬렉션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