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골프다이제스트]2 functions in 1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의 완벽한 리버서블 재킷

2017-09-27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에서 내놓은 양면 활용 리버서블 재킷은 추울 때는 따뜻하게, 더울 때는 서늘하게 해주는 전천후 아이템. 블랙 면은 쌀쌀할 때 태양열과 자외선의 열에너지를 흡수해 재킷 안쪽의 온도를 높인다. 반대로 실버면은 자외선의 열에너지를 반사시키고 적외선을 흡수해 재킷 안쪽 온도를 떨어뜨려 시원하게 유지한다. 즉, 어떠한 날씨나 환경에서도 골퍼가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훌륭한 스코어를 기록할 수 있도록 돕는다.


리버서블 재킷의 실버 면은 자외선 열에너지를 약 45% 반사시키고 적외선을 100% 흡수해 체온을 유지한다. 더운 날, 실버 면을 밖으로 입으면 태양열과 자외선의 열에너지를 반사해 재킷 안쪽의 온도를 떨어뜨린다. 동시에 세라믹 파우더가 혼합된 멤브레인층이 이 온도를 시원하게 유지해준다.블랙 컬러 면은 태양열과 자외선의 열에너지를 98~100% 흡수한다. 쌀쌀한 날씨에 블랙 면을 밖으로 입으면 태양열과 자외선의 열에너지를 흡수하여 온도를 높이는 동시에 안쪽 실버 컬러 면과 세라믹 멤브레인층이 체온-열에너지를 반사시키고 밖으로 발산되지 않게 막아 재킷 안쪽의 보온성을 높인다.

김건하 프로
- 블랙과 실버 컬러가 안팎으로 배치돼 양면으로 착용할 수 있는 재킷(TETMW3407 제품보기)
- 혈류 개선, 운동 효과 증진, 피로 해소 기능이 있는 고기능성 원단을 적용한 팬츠(TETMP3604 제품보기)



손새은 프로
- 블랙 컬러 면이 쌀쌀한 날, 태양열과 자외선의 열에너지를 흡수해 보온성을 높이는 리버서블 재킷 (TETWW7407 제품보기)
- 밑단 트임의 디자인 포인트가 여성미를 강조하는 스커트 (TETWP7654 제품보기)


실버 컬러 면이 태양열과 자외선의 열에너지를 반사해 재킷 안쪽의 온도를 떨어뜨려 더운 날, 시원함을 주는 리버서블 재킷 (TETWW7407 제품보기)
혈류 개선, 운동 효과 증진, 피로 해소 기능이 있는 고기능성 원단을 사용한 스커트 (TETWP7654 제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