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2017년 F/W 시즌 신제품 출시

2017-08-29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에서가을/겨울 시즌을 즐기는 열정적인 골퍼들이 어패럴을 통해 다양한 외부 요인을 극복하고 항상 최고의 퍼포먼스를 펼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브레이크 더 웨더 BREAK THE WEATHER라는 테마를 바탕으로, 더 나은 스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 파스쳐 PRO-POSTURE’, 가을/겨울 시즌의 변덕스럽고 궂은 날씨 컨디션을 반전시켜주는 웨더 브레이커 WEATHER BREAKER 등 타이틀리스트 어패럴만의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풍성한 라인업으로 구성된 2017년 F/W 시즌 신제품을 출시합니다.

▣ 더 나은 스윙을 도와주는 프로 파스쳐 PRO-POSTURE 아이템
‘프로 파스쳐 PRO-POSTURE’는 지난 S/S 시즌 처음 선보여 골퍼들의 큰 호응을 얻었던 타이틀리스트 어패럴만의 혁신적인 제품으로 F/W 시즌을 맞아 더욱 강력해졌습니다. 프로 파스쳐 PRO-POSTURE는 가장 높은 집중력이 필요한 어드레스와 임팩트 순간, 팔을 모으고 무릎을 약간 굽힌 자세가 가장 편안하도록 커브 Curve 패턴이 적용된 것으로 F/W 시즌에는 긴팔 티셔츠, 다운 점퍼와 팬츠까지 더욱 다양한 제품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 외부 환경을 반전시키는 웨더 브레이커 WEATHER BREAKER 아이템
이번 ‘웨더 브레이커 WEATHER BREAKER’ 아이템은 오랜 기간 축적해 온 투어 선수들과 열정적인 골퍼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개발된 제품입니다. 착용하는 순간 변덕스러운 날씨나 크고 작은 온도 변화 등 플레이에 영향을 주는 모든 외부 환경 요인을 반전시켜 골퍼와 퍼포먼스를 보호하는 아이템으로, 골퍼가 자주 맞닥뜨리는 상황이나 각자의 취향에 적합한 제품으로 선택 할 수 있도록 폭넓게 구성된 것이 특징입니다.

우선, 양면으로 착용 가능한 ‘리버서블 자켓 Reversible Jacket’은 컬러의 열 에너지 흡수와 반사에 대한 연구에서 완성된 타이틀리스트만의 혁신성이 돋보이는 제품. 블랙면은 태양열을 흡수해 따뜻하고, 실버면는 열을 반사해 바깥 열기에서 비롯된 체온 상승을 막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풀 오버 Pull-Over’는 패딩 점퍼임에도 뛰어난 스트레치성이 돋보이는 초경량 제품으로, 발열 기능의 소재가 적용되어 있어 간단하게 걸쳐 입으면 따뜻하게 라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③ 패딩 조끼 제품은 충전재 소실이 적도록 절개선 없는 튜브형 봉제 기술을 새롭게 적용했습니다. 어디에나 편하게 매치하고 자유롭게 탈착 가능한 조끼 제품의 특성상 레이어드 착장에 좋습니다.

④ 겨울용 윈드브레이커 (레인웨어)는 스트레치, 방풍, 발수, 방수 기능이 뛰어난 기능성 제품으로, 눈과 비바람을 막는데에 도움이 됩니다.

한편,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은 이번 F/W 시즌 제품의 출시를 기념해 8월 28일 (월)부터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브랜드 스토어에서 100만원 상당의 제품을 구입한 후,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공식 앱 설치 및 본인 인증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최고급 소재의 클러치를 제공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매장 재고 소진시까지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