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컬러 크로스' 코디 제안

2014-04-30

main
Color of Performance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컬러 크로스’ 코디 제안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www.titleistapparel.co.kr)이 본격적인 골프시즌인 5월을 맞아 타이틀리스트만의 컬러 구성으로 프로페셔널한 룩이 돋보이는 ‘14서머 시즌어패럴’을 선보이며, 올 여름 시즌에 맞는 컬러를 바탕으로 ‘타이틀리스트 가이’만의 스타일을 창조할 수 있는 ‘컬러 크로스 Color Cross’ 코디를 제안합니다.

‘컬러 크로스’ 코디란 하나의 핵심 컬러를 두고 어패럴에서부터 골프화, 액세서리까지 모든 아이템을 선택하고 구성하는 스타일링 방법으로, 컬러만으로도 손쉽게 통일감과 프로페셔널한 느낌을 자아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다양한 조합으로 ‘컬러 크로스’ 코디가 가능한 이번 14서머 시즌 어패럴은 골퍼가 필드에서 항상 돋보일 수 있도록 타이틀리스트가 선정한 ‘화이트, 코발트, 라임, 퍼플, 잉크’등 트렌디하면서 선명한 컬러를 채택했습니다. 더불어 경쾌한 패턴 디자인, 그리고 최고 기능성 소재와 설계를 조합해 스타일과 기능성을 겸비한 것이 주목할 만 합니다.

belt 
특히, 이번 14서머 시즌어패럴은 동일한 컬러가 사용된 FJ의 D.N.A. 골프화와 매치가 용이하고, 함께 스타일링을 하면 완벽한 구성의 세련된 타이틀리스트 필드룩을 만들 수 있으며, 역시 동일한 컬러 구성으로 선보이는 한정판 벨트 3종도 함께 선보여 골퍼 스스로도 충분히 전문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한편, 타이틀리스트는 이번 14서머 시즌어패럴 출시 및 ‘컬러 크로스’ 코디 제안을 기념해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오는 5월 1일부터 전국 45개의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스토어를 방문해 14서머 시즌어패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가지 컬러로 구성된 타이틀리스트 볼마커를 제공합니다.

◎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