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S/S 시즌 ‘투어핏 룩’ 제안

2014-03-31

main

새로운 시즌을 맞는 열정적인 골퍼들을 위한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S/S 시즌 ‘투어핏 룩’ 제안

타이틀리스트 어패럴(www.titleistapparel.co.kr)이 본격적인 골프시즌을 맞아 어떤 상황에서도 타이틀리스트만의 스타일과 퍼포먼스를 완성할 수 있도록 ‘투어핏 라인’을 활용한 기능성 스타일인 ‘투어핏 룩’을 제안합니다.

투어핏 (Tour-fit) 라인’은 골퍼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구분된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의 3가지 라인 (플레이/피트니스/갤러리) 중 플레이 라인에 해당하는 프리미엄 라인업으로, 투어선수들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미니멀한 디자인과 세심한 디테일, 퍼포먼스를 위한 최고의 기능을 다수 적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타이틀리스트의 주요 컬러인 레드, 화이트, 블랙, 그레이, 실버의 5가지 컬러로만 이루어져 어떤 조합을 하더라도 통일감 있는 느낌을 바탕으로 한 강렬하고 프로페셔널한 느낌을 살릴 수 있습니다.

특히, 올해 선정된 13명의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투어 앰베서더 (김도훈753, 박상현, 강욱순, 김병준, 박준원, 박효원, 이동민, 손준업, 변진재, 심현화, 정연주, 한상희, 유고운)가 올 시즌 ‘투어핏 라인’을 주로 착장하고 필드를 누빌 예정입니다.

main2
어떤 상황에도 대응 가능해 항상 최고의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기능성 스타일 ‘투어핏 룩’ 완성은 어렵지 않습니다.
우선, 변덕스러운 날씨에는 ‘퍼포먼스 스웨터’를 활용해보세요.
상황에 맞게 탈착이 용이한 이 제품은, 열전도율과 원적외선을 방출하는 특수 원단인 ‘구리사(copper)’를 덧대어 체온유지는 물론 혈액순환에도 도움을 줘 항상 편안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생활 방수 가공과 항 박테리아 가공으로 쾌적함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날씨가 포근해진다면 청량한 소재감의 ‘기능성 티셔츠’로 쾌적한 라운드를 누려보세요.
투어핏 라인’의 기능성 티셔츠는 피부면의 수분을 급속으로 흡수, 확산시켜 피부층의 수분률을 20%로 감소시켜주는 기능성 원단을 적용해 항상 소프트한 촉감을 제공하며, 목 부분의 데오드란트 테잎과 햇빛 가림 용도의 목 카라 디자인, 비침 방지 가공 등 퍼포먼스 향상을 위한 세심한 디테일도 더했습니다.

한편,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은 브랜드 탄생 1주년을 맞이해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런칭 1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오는 3월 28일부터 4월 13일까지 17일간 전국 43곳의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스토어 (프리미엄 아울렛 제외)를 방문해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제품을 5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고급 타이틀리스트 파우치를 증정합니다.

◎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투어핏 라인 >> 바로가기
◎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웹사이트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