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골프다이제스트] 코스 스타일링, 프로에게 묻다 PROMISE OF PERFORMANCE

2014-03-17

메인1
코스 스타일링, 프로에게 묻다

PROMISE OF PERFORMANCE

아마추어 골퍼는 코스에서 프로의 퍼포먼스에 조금이라도 더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많은 고민을 합니다. 타이틀리스트 소속 프로 골퍼 김도훈, 심현화가 아마추어 골퍼에게 ‘스윙’이 아닌 ‘스타일링’으로 특별한 레슨을 해주었습니다.
라운드하기 전 몸을 만드는 단계인 피트니스 라인부터, 라운드를 위한 플레이 라인, 그리고 골프 후 동반자가 어우러지는 애프터 라운드를 위한 갤러리 라인까지 아울렀습니다.

타이틀리스트어패럴은 브랜드의 약속대로 경기력 향상을 위한 기능적인 제품을 선보이는 것에 중점을 둡니다. 따라서 제품 개발에 있어 투어 선수의 의견은 거의 절대적입니다. 골프에 대한 진정성과 열정을 한데 모아 전반적인 제품의기능, 디자인, 컬러에 녹여내 프로패셔널하면서도 세련된 감성을연출한 2014년 봄 시즌 신상품을 프로의 스타일링 레슨과 함께 만나보세요.

GALLERY LINE
김도훈, 갤러리 라인 스타일링을 말하다
여유롭게 골프를 즐기는 골퍼에게 ‘애프터 라운드’에서 평범하거나 누추한 옷차림은 어울리지 않습니다.
갤러리 Gallery 라인은 라운드 ‘전’과 ‘후’, 그리고 일상 속 골퍼의 룩을 고급스럽게 완성시켜줍니다.
선수도 평소 캐주얼한 라운드 때에는 갤러리 룩을 활용합니다. 스타일은 물론이고, 타이틀리스트어패럴만의 기능성을 겸비하고 있기 때문에 라운드는 물론, 평소 격식을 차려야 하는 비즈니스 캐주얼 자리에도 즐겨 착용하는 편입니다.
여성 아마추어에게는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마감이 돋보이는 집업 아우터와 컬러 매치가 어우러지는 티셔츠, 헌팅캡을 통한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제안합니다. 남성 아마추어에게는 차분하면서도 품격 있는 패턴과 스타일의 풀집업 아우터가 격조 높은 이미지를 완성해줄 것이고, 전체적으로 무게 있는 컬러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할 것입니다.

갤러리김도훈
>>
김도훈 프로
TBPMK1303
강한 내구성과 흡수성, 부드러운 질감의 ELS 피마코튼과 최상급 메리노울 혼방원사를 사용한 풀오픈 집업 스웨터입니다.
TBPMT1106
뛰어난 흡한속건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기본 캐주얼 셔츠입니다.
TBPMP1603
인조 가죽 포켓과 가죽라벨로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주는 팬츠. 힙업이 되어보이는 뒷 세로 절개패턴, 스윙 후 옷이 빠지지 않도록 허리부분에 논 슬립 테이프 Non-Slip Tape를 더했습니다.

갤러리여성

>> 아마추어 여성
TBGWO6502
초경량 소재를 사용한 점퍼 스타일. 루즈한 실루엣으로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TBGWS6208
배색 컬러의 칼라를 매치해 캐주얼한 느낌의 티셔츠 입니다.
TBPWP6603
UV차단, 퀵드라이, 비침 방지 기능이 있고, 기존 소재에 비해 30퍼센트 가벼운 팬츠입니다.
TBPWA9965
배색 컬러의 챙 매치로 스포티한 감각의 헌팅캡 입니다.

갤러리남성
>>
아마추어 남성

TBPMK1303
프로가 입은 제품과 같은 스웨터로 컬러만 블랙입니다.
TBGMS2213
타이틀리스트 Titleist 로고의 T자를 패턴으로 활용해 전면에 프린팅한 캐주얼한 느낌의 티셔츠로 평상복으로도 활용됩니다.
TBPMP1603
프로가 입은 화이트 컬러 팬츠와 같은 라인인 블랙팬츠입니다.

 
PLAY LINE

심현화, 플레이 라인 스타일링을 말하다
플레이 Play 라인은 타이틀리스트어패럴 가운데 가장 많은 아이템이 있고, 라운드 때 어떠한 기후조건 속에서도 편안함과 쾌적함을 제공해주는 기능적 소재와 디자인이 채택된 제품 군입니다.
아마추어에게 경쾌한 패턴 디자인으로 봄 라운드의 기분을 한껏 살리는 코디를 제안합니다.
V넥 스웨터는 긴소매 티셔츠와 레이어링 할 수 있어 변화무쌍한 봄철 날씨에 항상 대비할 수 있고 스트레치성이 높은 소재를 매치해 장시간의 라운드에도 항상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해줍니다. 평소에도 매치할 수 있는 캐주얼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일상에서도 적재적소에 코디 가능합니다.

플레이심현화
>>
심현화 프로

TBPWW5403
강한 내구성과 흡수성, 부드러운 질감이 특징인 ELS 피마코튼과 최상급 메리노울 혼방 원사를 사용한 풀오픈집업 스웨터 카디건입니다. 캐주얼한 무드의 톤온톤 칼라블로킹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도 코디가 쉽습니다.
TBPWS5201
흡한속건, UV차단, 통기성, 안티 필링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있는 고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기본 티셔츠 입니다. 칼라 끝에 와이어를 삽입해 세탁해도 형태변형을 막아줍니다.
TBPWP5651
심플한 디자인으로 코디가 쉬운 스커트입니다. 속바지의 뒷중심 절개가 없어 착용이 편합니다.


플레이여성
>>
아마추어 여성

TBPWT5103
흡한속건의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긴소매 티셔츠입니다. 곡선의 절개와 스티치를 통해 여성스러운 라인을 살렸습니다.
TBPWK5301
물 세탁이 가능한 코튼 혼방의 V넥 스웨터입니다. 부분 배색을 포인트로 사용해 스포티한 이미지를 더했습니다.
TBPWP5652
체크 패턴의 페이크 랩 Fake-Lap스타일 스커트입니다.

 
PLAY LINE

김도훈, 플레이 라인 스타일링을 말하다
플레이 라인 중 프리미엄 라인에 해당되는 투어핏 Tour Fit은 타이틀리스트만의 DNA가 담긴 고기능성 제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투어핏은 타이틀리스트를 대표하는 블랙, 화이트, 레드, 실버, 그레이 5가지 컬러로만 구성됩니다. 투어선수가 이 제품을 입을 때면 자부심이 대단합니다. 아마추어 골퍼에게는 봄철 라운드 때 급격한 일교차와 다양한 외부컨디션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스마트한 레이어링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오전 티오프나 쌀쌀한 바람이 부는 날씨에는 아우터까지 매치할 수 있고, 수시로 탈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하며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김도훈
>>
김도훈 프로

TBPMW1403
스트레치가 뛰어나고 발수 기능이 있는 경량 바람막이 아이템입니다. 암홀 부분에 웰딩홀이 있어 통풍이 잘됩니다.
TBPMT1101
2방향 스트레치로 핏이 좋고, 높은 UV 차단지수의 소재를 사용한 기능성 베이스 레이어입니다. 뒷부분은 통풍이 좋은 메시 소재로 되어있습니다.
TBPMP1604
발수, 발유, 오염 방지가공, UV 케어와 퀵드라이 기능이있는 다기능 소재의 팬츠입니다. 기존의 폴리에스터보다 30퍼센트 가벼우며, 허리 아래 부분에 스트레치 저지를 사용해 편안합니다.

플레이남성
>>
아마추어 남성

TBPMT1105
스트레치가 자유로운 간절기용 미드 레이어입니다. 앞뒤 암홀 선을 없애고 소매까지 통 패턴으로 이어지게 함으로써 스윙 때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TBPMK1301
레이온 폴리 혼방원사로 착용감이 우수한 V넥 풀오버 스웨터입니다. 심플하고 스포티한 무드의 칼라 밸런스가 특징입니다.
TBPMP1601
잔잔한 글렌체크 팬츠입니다. 대중적인 면체크보다 스트레치성이 우수하면서 세탁이 쉽습니다.
TBPMA9904
땀 흡수력이 높아 착용감이 우수하며, 로고 자수로 타이틀리스트의 이미지를 극대화한 선바이저입니다.


 
FITNESS LINE

김도훈, 피트니스 라인 스타일링을 말하다
피트니스 Fitness 라인은 아쿠쉬네트의 자산인 타이틀리스트퍼포먼스인스티튜드 TPI : Titleist Performance Institute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제품입니다.
라운드 전후 골프 피트니스를 할 때 유용한 기능성 소재와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적용됐다는게 특징입니다. 선수든 아마추어든, 운동을 할 때에도 적합한 어패럴을 선택해야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스트레치와 흡한속건, UV 차단력 등 고기능이 집약된 경량의 짐 Gym 웨어인 ‘피트니스 라인’을 착용하고 운동한 후, 자신 있게 필드로 나서보는 건 어떨까요?

피트니스김도훈
 
 
>>
김도훈 프로

① TBFMS1703
메시 소재를 몸판 전체에 사용함으로써 운동 때 쾌적함을 유지시켜주는 슬리브리스 V넥 티셔츠입니다.
② TBFMP1772
우수한 통기성과 내구성,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와 흡한속건 기능, 2방향 스트레치 고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의 실내.외 겸용 운동용 숏 팬츠입니다.

피트니스남성
>>
아마추어 남성

① TBFMS1701
2 방향 스트레치로 핏이 좋으며, 흡한속건과 높은 UV 차단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짐 웨어입니다. 땀 배출이 많은 등부분에 메시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을 개선했습니다.
② TBFMP1771
우수한 통기성과 내구성,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와 흡한속건 기능, 2방향 스트레치와 고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의 실내?외 겸용의 운동용 팬츠입니다. 동체패턴을 적용해 운동 때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웹사이트 >> 바로가기

글 | 장수진 사진 | 안철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