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3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 초청 스페셜 시타회 현장 스케치

2013-10-22

img01img02

▲ 9시에 시작되는 행사를 위해 이른 아침부터 분주하게 준비하고 있는 타이틀리스트 스텝들의 모습입니다.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들께서 편하고 즐겁게 시타 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도록 많은 스텝들이 함께 했습니다.

img03

▲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들의 클럽 시타 및 시타 결과 측정을 위해 타이틀리스트 피팅팀과 피팅밴 1,2호차도 출동하였습니다.

img04

▲ 천연 잔디 20여 타석에 714 아이언 및 913 드라이버/ 우드 등 시타 클럽이 배치 되고, 3대의 트랙맨 장비들이 준비를 마치고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들을 기다리고 있는 모습입니다.

img05

▲ 오늘의 주인공,  714  AP1 / AP2 / CB / MB 아이언 제품이 행사장을 찾으시는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 분들을 맞을 준비를 다하고 가지런히 정렬되어 있는 모습도 보입니다.

img06

▲ 이번 행사에는 714 아이언 뿐만 아니라 913 드라이버/ 우드 등의 다양한 클럽을 함께 시타 하실 수 있도록 준비 되었습니다. 또한 트랙맨 장비를 이용하여 시타 참석자들의 스윙 스피드, 스핀량 등의 무료 측정과 함께 자신에게 맞는 클럽 스팩도 추천해드리는 서비스도 제공되었습니다.

img07

▲ 본격적으로 행사장에 참석해 주신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들의 시타회가 시작되었습니다.
160명의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 분들과 함께 11월 초 출시 예정인 714 아이언을 그 누구보다 먼저 만나보고 직접 경험해 보는 자리로, 많은 분들이 큰 기대감과 궁금증을 갖고 방문해 주셨습니다. 오전 / 오후 1, 2부로 진행된 이번시타 행사는 714 아이언 전 제품을 비롯하여 913 드라이버와 페어웨이, 하이브리드까지 다양하게 시타를 해보시면서 직접 느껴보실 수 있도록 준비 되었습니다. 화창한 날씨에 가족과 나들이겸 방문하신 분들도 있어 행사장의 분위기는 더욱 더 화기애애 했습니다. 

img08

▲ 각 연습타석에는 열정적으로 제품에 대해 시타하시면서 제품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점들을 타이틀리스트 퍼포먼스 팀(시타 담당팀) 및 전문 피터가 714 아이언에 대한 장점과 특징들을 상세히 설명 드리며 시타를 도와 드리면서 시타자의 개인별 특성에 맞는 클럽을 선택하실 수 있도록 전문적인 조언과 문의사항들에 대해 함께 나눌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img09

▲ 이번 시타회에 참석하신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분들의 멋진 스윙 모습들입니다. 아마추어라고는 믿을 수 없는 멋진 스윙을 가지신 분들이 참 많으셨습니다. 그런 만큼 이번 시타회에 참석해주신 많은 분들께서 714 아이언의 더욱 향상된 비거리와 샷 컨트롤, 관용성 그리고 뛰어난 타구감은 물론 클럽이 잔디를 잘 빠져나가는 지면과의 느낌 등 다양한 피드백들을 전달해주셨고, 이번 714 아이언의 진보된 퍼포먼스에 대한 많은 칭찬을 아끼시지 않으셨습니다.

img10

▲ 장래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가 될 꼬마 골퍼의 모습도 보입니다. ^^ 이번 스페셜 시타회 행사에는 너무나도 화창한 날씨 탓인지 초청 받으신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 분들께서 가족과 함께 나들이 삼아 행사장을 찾아주신 분들도 많이 계셨습니다. 덕분에 행사장의 분위기는 더욱 더 가족적인 분위기에서 진행 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img11

▲ 타이틀리스트에서 준비한 이번 시타 행사에 참석하신 분들을 위한 서프라이즈 선물입니다!  참석 멤버 한분 한분의 성함이 새겨진 팀 타이틀리스트 네임택과 기프트 패키지 선물로 저희 타이틀리스트가 고객을 생각하는 꼼꼼함과 세심함을 보여드리고 싶었습니다. 시타를 마치고 돌아가시는 많은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분들께서 전해주시는 아낌없는 감사와 웃음들이 새벽부터 행사를 준비한 스탭들의 피곤함을 말끔히 날려주셨습니다!

◆ '2013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 초청 스페셜 시타회' 현장 스케치 동영상 버전

(참고사항)영상이 HD급으로 재생 설정되어 있어 네트워크나 PC 사양에 따라 원활하게 재생이 안될 경우 플레이어 하단의 '설정' 아이콘을 클릭 하신 후 해상도를 저해상도로 변경하신 후 감상하시면 조금 더 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img12

이번 시타 행사에 참석해주신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행사장 여건 상 비록 모시지는 못하였으나 이번 714 아이언과 시타행사에 관심을 가져주신 모든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 분들께도 큰 감사를 드리며 본 후기를 통해 시타회 현장의 멋지고 활기찬 분위기를 느껴보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행사와 서비스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