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타이틀리스트, ‘#나는타이틀리스트다’ 캠페인 진행

2018-05-08

#나는타이틀리스트다 - 타이틀리스트 기어(골프백, 장갑, 모자 등)와 함께한 열정적인 순간을 공유하는 캠페인

  • 5월 8일 (화),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엠베서더 선수들이 함께한 캠페인 영상 전격 공개
  • [이벤트 1] 해시태그 이벤트 – 다양한 기어와 함께한 순간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해 경품 증정
  • [이벤트 2] 캠페인 영상 공유 이벤트 – SNS에 캠페인 영상을 공유하면 추첨해 경품 증정

타이틀리스트가 국내 골퍼들이 타이틀리스트 골프 기어와 함께한 열정적인 순간을 타이틀리스트 매니아들과 함께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나는타이틀리스트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국내 최정상급 선수들과 함께한 캠페인 영상 및 카드뉴스 공개와 더불어 골퍼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가 이어지는 캠페인이다. 늘 함께하는 아이템이지만 그 중요성과 역할에 대해 간과했던 기어 아이템을 돌아보고, 더 효율적인 활용법을 서로 나눌 수 있어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는 골퍼들에게 또 하나의 즐거움이 될 전망이다.

먼저 ① #나는타이틀리스트다 캠페인 영상이 5월 8일(화) 오후 1시에 전격 공개된다. 박은신, 김건하, 장원주 프로가 라운드를 즐긴 후, 투어 레벨의 퍼포먼스와 업계 최정상급 품질을 갖춘 골프백, 골프 장갑, 골프 모자 등 타이틀리스트 기어의 다양한 제품들이 선수들의 플레이에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 하는지에 대한 선수들의 솔직한 코멘트를 담았다. 이번 영상은 타이틀리스트 기어 공식 홈페이지와 SNS,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형준, 김병준, 김태훈, 주흥철 프로 등 국내 최정상급 선수 16명이 실제 투어에 나설 때 사용하는 골프백, 골프 장갑, 골프 모자 등 ② 다양한 기어 제품에 대한 생생한 코멘트를 함께 공개한다. 선수들이 실제 투어현장에서 골프 기어 아이템을 어떻게 효과적으로 활용하는지를 귀띔해주는 색다른 컨텐츠다. 아마추어 골퍼들을 위한 선수들의 다양한 활용법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 #나는타이틀리스트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우선 ③ #나는타이틀리스트다 해시태그 이벤트가 진행된다. 6월 10일 (일)까지 타이틀리스트 기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캠페인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한 후, 타이틀리스트 기어와 함께한 공유하고 싶은 사진을 업로드하고   사진을 프레임으로 꾸며준다. 마지막으로 이 사진을 본인의 SNS에 #나는타이틀리스트다 혹은 #IAMTITLEIST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총 38명을 선정하여 카트백/모자/장갑 세트, 스탠드백, 모자, 액세서리 패키지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 18일(월)에 타이틀리스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동시에 ④ #나는타이틀리스트다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6월 10일 (일)까지 타이틀리스트 캠페인 영상을 본인 SNS에 공유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완료된다. 30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타이틀리스트 투어 우산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 18일(월)에 타이틀리스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번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타이틀리스트 기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팀 타이틀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