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상세

피팅 순서

2018-12-17 15:37

현재 아이언 716CB에 모듀스120를 사용하고 있습니다.클럽을 한 번 교체해 보려고 검토 중인데, 연습장에서 사람들의 견해가 달라서 이곳에 문의합니다. 1. 현재 사용하고 있는 클럽을 가져가서 피팅을 받아야 한다.2. 새로 구입할 클럽을 가져가서 피팅을 받아야 한다.3. 피팅을 먼저 받은 후 적합한 클럽을 구매해야 한다.위 의견 중 어느 것이 가장 바람직한지요? 

댓글3

프로필 이미지
팀타이틀리스트()
안녕하세요? 팀 타이틀리스트 매니저입니다. 먼저 제품 구매가 목적이시라면 클럽 피팅 후 구매를 추천해 드립니다. 타이틀리스트 퍼포먼스 피팅은 현재 사용하고 있는 클럽으로 데이터 측정 후 해당 데이터를 기반으로 타이틀리스트 신제품 중 고객에게 맞는 클럽 스펙을 추천해드립니다. 물론 추천해 드리는 클럽 역시 데이터 측정을 통해 최적의 클럽을 최종적으로 추천해 드립니다. 따라서 현재 사용하고 계시는 클럽을 지참하여 피팅을 받으시고, 피팅을 통해 클럽 스펙을 추천 받으셨다면 추천 받으신 스펙 그대로 타이틀리스트 정품 대리점에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을경우 답글 남겨주시면 신속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12-17 15:48
프로필 이미지
태항산(gar***) 작성자
감사합니다. 이곳은 경북 영덕이란 곳이고, 타이틀리스트에 가서 피팅을 받으려면 서울이나 부산으로 가야 됩니다. 현재 클럽을 가져가기가 부담스러운데, 어차피 새 클럽을 구매할 것이므로 맨 몸으로 가서 그곳 클럽을 이용해서 피팅하고 결과에 따라 구매할 수는 없나요?
2018-12-17 19:55
프로필 이미지
팀타이틀리스트()
추가 문의사항에 대해 답변드립니다.^^ 보다 더 정확한 측정을 위해 현재 치고 계신 클럽을 가지고 오시는 걸 추천드리나 가지고 오실 수 없다면 그냥 오셔도 됩니다. 단, 피팅 받으실때 현재 치고 계신 클럽 스펙(아이언 구성/ 모델/ 로프트/ 샤프트 종류/ 그립 종류 등등)을 피터분에게 전달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2018-12-18 1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