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상세

피팅 후 구입여부 문의 드립니다

2017-11-08 14:25

수고하십니다. 아이언 교체를 검토하고 있는데피팅 후 결과에 의해 맞는 아이언을 추천받고 싶습니다.어떤 절차가 필요할까요...?

댓글3

프로필 이미지
팀타이틀리스트()
안녕하세요? 팀 타이틀리스트 매니저 입니다. 클럽 피팅의 경우 '타이틀리스트 피팅 센터' 혹은 '타이틀리스트 피팅 데이'를 통해 피팅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자세히 보기 링크를 통해 온라인 예약 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며, 피팅이 완료되면 해당 피팅 결과 데이터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팀 타이틀리스트 로그인 후 '나의 피팅 내역' 메뉴를 통해서도 언제든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령하신 피팅 결과 데이터를 출력하여 클럽 정품 대리점을 방문하거나 혹은 피팅 현장에서 담당 피터분께 요청하실 경우 가까운 클럽 정품 대리점으로 피팅 결과 내역을 메일로 바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즉, 받아보신 피팅 결과에 맞는 구매 희망 클럽은 피팅 종료 후 클럽 정품 대리점을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타이틀리스트 피팅 센터 자세히 보기: https://www.titleist.co.kr/golf-club-fitting/fitting-center - 타이틀리스트 피팅 데이 자세히 보기: http://team.titleist.co.kr/fitting-day 문의 주신사항에 대한 충분한 답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하신 사항은 답글 남겨주시면 신속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2017-11-08 14:34
프로필 이미지
아노짱짱(qkq***)
아이안 드라이버 피팅받고싶은데요 피팅받으면서 현장에서 로프트각이나 샤프트 교환도 가능합니가? 지금구력7년정도 되가는데 아이언 거리가 일정치않아서 현장나가면 거리 때문에  애먹고 있습니다 방법좀 찾아주세요?~^^
2017-12-07 10:24
프로필 이미지
팀타이틀리스트()
안녕하세요? 팀 타이틀리스트 매니저 입니다. 아래 답글 내용을 참고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다시한번 설명드리자면, ‘타이틀리스트 피팅 센터’ 혹은 ‘타이틀리스트 피팅 데이’를 통해 피팅이 완료되면 해당 피팅 결과 데이터를 받아보실 수 있으며 수령하신 피팅 결과 데이터를 출력하여 클럽 정품 대리점을 방문 후 구입하거나 혹은 피팅 현장에서 담당 피터분께 요청하실 경우 가까운 클럽 정품 대리점으로 피팅 결과 내역을 메일로 바로 보내드리면 해당 대리점에 방문하여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즉, 피팅 현장에서 교체 및 구매는 불가능하며 피팅 결과에 맞는 구매 희망 클럽은 피팅 종료 후 클럽 정품 대리점을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하신 사항에 대한 충분한 답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2017-12-07 1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