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상세

Velocity Ball 사용후기

2018-05-21 11:05

Velocity Ball 사용후기기존 사용 볼 : 스릭슨 Z-Star1. 드라이버필드 : 비거리 향상(캐리후 런 발생이 많아 보임)타구감은 약간 하드함방향성은 사이드 스핀이 적어 직진성이 좋음스크린 : 비거리 향상(백스핀량이 낮아 거리가 향상 된듯)타구감은 약간 하드함방향성은 사이드 스핀이 적어 직진성이 좋음2. 아이언필드 : 비거리 비슷함타구감은 약간 하드함방향성은 사이드 스핀이 적어 직진성이 좋음스크린 : 비거리 비슷함타구감은 약간 하드함방향성은 사이드 스핀이 적어 직진성이 좋음3. 웨지필드 : 스핀량이 많아 보임(그린주변 어프로치때 평소보다 런이 없음)스크린 : 평소와 비슷함4. 퍼터필드/스크린 : 터치감이 약간 하드함기존 사용볼보다 볼구름이 빠름# 총평기존사용볼 대비 드라이브 비거리는 한클럽정도 더 나가듯탄도가 낮아진 느낌이며 타구감은 약간 하드한 느낌이며 가벼운 느낌이네요.

댓글2

프로필 이미지
신성욱(igo***)
이번 타이틀볼 이벤트에 참여하고 타이틀리스트 Velocity를 처음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는 제품은 크게 정해져 있진 않았지만 주로 스릭슨 2피스나 타이틀리스트 PRO V1 정도를 사용했습니다. 타이틀리스트 PRO V1의 경우 뭐랄까 헤드 표면에 공이 맞을때 좀 딱딱하다는 느낌이 많이 들었고 그래서 간혹 스릭슨 2피스를 사용하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이번 타이틀리스트 Velocity는 헤드에 공이 맞을때 정말 부드럽다는 느낌이 왔고.. 실제로.. 이젠에 사용하던 골프볼보다 거리도 한 10~15m는 더 나가는것 같았습니다. 방향성 또한 크게 나쁘지 않았구요.. 처음 공을 받았을때 타이틀리스트 PRO V1과 같은 느낌이 아닐까 했는데.. 전 이번 타이틀리스트 Velocity는 다른볼보다 더 좋다고 합니다. 솔직히 프로가 아니다 보니 정확한 컨트롤이나 퍼포먼스 보다는 나에게 맞는 볼이 더 좋은것 같습니다. 타이틀리스트 Velocity볼 자주 이용할것 같습니다..  
2018-05-23 08:46
프로필 이미지
유명환(ymh***)
  드라이버 비거리는 V1에 비해 캐리는 조금 덜 나가는 편이었고, 타구감은 무게감이 있었다. 사이드스핀이 적어서 인지 방향성은 좋았다. 아이언의 비거리는 V1비슷하였고, 미들아이언이나 롱아이언으로 온그린 시도할때 백스핀량이 적어서 인지 런이 조금 더 발생하였다. 어프러치에서는 백스핀량이 적어서인지 공이 잘 세워지지 않아 범프앤런을 주로 사용하게 되었다.
2018-05-23 0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