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상세

골프볼에 대한 새로운 시각, 골프볼 아카데미 참석 후기

2018-11-12 11:10

가을비가 제법 많이 내린 11월 8일, 저녁시간에 진행된 '골프볼 아카데미'에 대한 후기를 간략히 올립니다.

골프볼에 대해 발전되어 가는 과정, 각각의 골프볼의 특성, 골프볼이 골퍼의 실력향상에 미치는 영향, 골프볼의 종류 등의 내용을 매우 방대하고 통계적인 수치를 통해 전달해주는 설명회 내용은 매우 유익하였습니다. 듣고나니 골프볼에 대해 전문가가 된 기분이 드네요.

1시간을 훌쩍 넘기며, Q&A까지 거의 2시간을 꽉채우고 진행된 행사를 마치고 얻은 제 결론은 '골프의 실력향상을 위해서는 그리고 일관된 결과를 기대한다면 1가지 브랜드의 볼을 사용해야겠다' 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아카데미에서 준비한 내용은 매우 유익해서 주변인에게도 많은 추천을 하고 싶네요.

수고해 주신 우리 팀장님과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다만, 이번까지 8회차에 걸쳐 진행된 골프볼 아카데미의 발전을 위해 주제넘게 제안을 드리고자 하는데 내용인즉, 금번의 설명회는 이론적인 부분으로만 채워져 있어 다소 아쉬움이 남습니다. 실제 경험의 과정이 반영되었다면 아카데미를 통해 타이틀리스트가 알리고자 하는 바가 참석자들에게 더 잘 전달되지 않았을까 하는 점입니다.

금번 행사 참석자의 대다수가 나에게 맞는 골프볼이 무엇인가라는 물음에 대한 해답을 구하고자 참가 신청했다고 합니다. 저도 마찬가지구요.

타이틀리스트는 타 골프볼과는 다르게 가장 앞서있는 리딩 브랜드답게 골퍼의 기호에 맞는 6종류의 제품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요즘 실내 시뮬레이터가 구비된 골프 연습장이 많은데 이런 장소를 빌려서 아카데미를 진행하면서, 이론과 경험을 동시에 제공했으면 더 좋았을 거라 생각해 봅니다.

다양한 제품라인업의 볼들을 시타를 통해 경험하게 하여 지원자에게 가장 알맞은 볼을 찾아준다면, 타이틀리스트 만의 충성도 높은 고객들이 더 늘어나는 효과도 거둘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댓글0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