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타이틀리스트, 금주 유러피언 / 원아시아 투어 우승!

2013-11-11

New_TT_winner_20131111_01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앰배서더 아담 스콧 (Pro V1). 호주/원아시아 투어 - 호주 PGA 챔피언십 우승

올해 마스터스 우승을 차지하며 최고의 한 해를 보내고 있는 아담 스콧 (Pro V1)이 호주 PGA 챔피언십 우승을 차지하며 올해의 상승세를 이어갔습니다. 아담 스콧은 최종라운드에서 4타를 줄이며, 리키 파울러 (Pro V1x)를 4타 차로 따돌리고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다음 주 호주 마스터스 대회에서도 디펜딩 챔피언으로서의 선전을 기대해 봅니다.

New_TT_blog_count_tour_Ausralian_PGA_Champ이번 대회에서는 156명의 출전 선수 중 109명 (70%)의 선수가 타이틀리스트 골프볼에 대한 절대적인 신뢰를 보여주었습니다.

 

 

 

빅토르 드뷔송 (Pro V1x). 유러피언 투어 - 터키 항공 오픈 우승!

유러피언 투어 터키항공오픈 최종라운드에서 빅토르 드뷔송 (Pro V1x)이 유러피언투어 생애 첫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전세계 투어 상위랭커들이 출전하여 많은 관심을 모았던 이번 대회에서, 홀인원을 기록하며 막판 추격전을 펼친 제이미 도날드슨 (Pro V1)에게 공동 선두를 허용하기도 하였으나, 마지막 4개 홀에서 3개의 버디를 기록하는 저력을 발휘하며, 2위를 2타차로 따돌리고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New_TT_blog_count_tour_TurkishOpen한편 이번 대회에서는 78명의 참가 선수 중 45명 (58%)의 선수가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선택하며 믿음을 보여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