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WGC HSBC 챔피언스' 골프볼 사용률 1위 - 타이틀리스트 Pro V1 & Pro V1x.

2013-11-04

TT_BLOG_HSBC

지난 주 팀 타이틀리스트는 중국 상하이로 날아갔습니다, 시산 인터내셔널 골프 클럽에서 펼쳐진 HSBC 챔피언십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PGA 투어 멤버들이 페덱스 포인트를 두고 경쟁을 벌이는 동안 많은 유러피안 투어 선수들은 레이스 투 두바이 랭킹에서 높은 순위를 탈환 하기 위해 노력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New_TT_blog_count_tour_HSBC_Champios78명의 선수가 출전한 이번 대회에선 46명의 선수들이 Pro V1과 Pro V1x 골프볼을 사용하며 2위 골프 볼 사용 선수 (11명)와 대비, 4배가 넘는 사용률을 보였습니다. 타이틀리스트 아이언(22명)과 웨지(샌드/롭/어프로치,64명) 또한 가장 많은 선수들이 선택했습니다.

 

 

유러피언 투어를 뛰는 대표적인 선수들 중, BMW 챔피언십 챔피언 마테오 마나세로, ISPS 한다 퍼스 인터내셔널 챔피언 정연진, ISPS 한다 웨일즈 오픈 챔피언 그레고리 보르디 그리고 마데이라 아일랜드 오픈 챔피언 피터 유라인이 활약을 보여주었고, 유러피안 투어에서 활약 하는 대표 선수들과 더불어 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조단 스피스 그리고 PGA 챔피언십 챔피언 제이슨 더프너의 모습도 눈에 띄었습니다. 

세계 최고 수준의 이번 코스는 (전장 7,140야드) 시산의 운하를 따라 뻗어있으며, 인공 호수와 50미터 깊이의 장대한 채석장을 주위에 두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나무들로 어우러진 뛰어난 조경을 자랑합니다. 포토갤러리에서 멋지게 활약한 팀 타이틀리스트의 모습을 확인하세요. 

●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슬라이드쇼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