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2017 핫 섬머 컬렉션' 출시

2017-05-09

850-582COLOR & PERFORMANCE for HOT SUMMER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2017 핫 섬머 컬렉션' 출시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이 무더운 여름에도 골프를 즐기는 열정적인 골퍼들을 위해 2017 핫 섬머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보기에도 시원한 청량한 블루 계열과 화이트 컬러와 타이틀리스트 어패럴만의 최고 기능성 소재와 퍼포먼스 디테일이 조화를 이루어 첫 티샷의 컨디션을 끝까지 이어갈 수 있는 편안함과 쾌적함을 선사합니다.

이번 2017 핫 섬머 컬렉션의 컨셉은 ‘컬러 & 퍼포먼스 COLOR & PERFORMANCE 스타일’입니다. 화이트 컬러를 바탕으로 블루, 그린, 인디고 네이비의 블루톤 컬러로 구성되어 여름철 라운드에 걸맞은 화사하고 시원한 느낌을 제공합니다. 또한, 몸판과 소매 부분에 적용된 타이틀리스트 고유의 T디테일, 어깨와 등을 가로지르는 보색 라인 등 창의적인 디자인이 가미되어 타이틀리스트만의 세련미를 강조했습니다.
Untitled-6타이틀리스트 어패럴만의 기술력도 눈에 띕니다. 체온조절, UV차단, 수분 조절의 고기능성 소재로 날씨에 대응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부분별 펀칭 디테일과 메쉬 소재로 극대화 된 통기성, 더욱 편한 스윙이 가능하도록 우수한 탄력성의 소재와 스윙 시 근육을 받쳐주는 인체공학적 설계까지 더해졌습니다.

이번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의 ’2017 핫 섬머 컬렉션: 컬러 & 퍼포먼스 COLOR & PERFORMANCE 스타일’ 제품은 오는 5월 8일부터 전국 36개의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브랜드 스토어’와 37개의 백화점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설명과 매장 정보는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홈페이지 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Untitled-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