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골프다이제스트]스탠드백의 새로운 기준, 타이틀리스트 플레이어스 시리즈 스탠드백

2017-02-15

standbag

시즌을 코앞에 두고 새롭게 출시된 신상품 중 가장 실용적인 아이템을 찾아냈습니다. 제대로 된 스탠드백을 찾던 골퍼라면 이번 타이틀리스트 플레이어스 시리즈 스탠드백의 새로움이 무척 반가울 것입니다.

PERFORMANCE, PROPRIETARY, PREMIUM
타이틀리스트에서 ‘플레이어스 시리즈 스탠드백’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신제품 역시 자신의 스코어 향상을 위해 시간과 비용, 그리고 노력을 아끼지 않는 열혈 골퍼, 즉 ‘시리어스 골퍼’를 겨냥하는 까닭에 어느 한 곳 허투로 지나친 디자인이 없습니다.

신제품 개발에 앞서 다양한 서베이를 진행, 산출된 골퍼의 니즈를 이번 제품에 다수 적용했으니 더욱 그렇기도 합니다. 골퍼들은 스탠드백의 많은 포켓 중 명확한 목적의 몇 곳만 활용하고 있었으며 스탠드백 다리의 견고함, 제품의 가벼움, 이동의 편의성, 쿠션감, 좋은 내구성을 갖춘 제품을 찾고 있었습니다.

그 결과 플레이어스 시리즈 스탠드백은 스탠드가 한층 견고해졌습니다. 이상적인 거치 각도와 발 받침으로 편안하게 클럽을 넣고 뺄 수 있는 것은 물론입니다. 백을 운반할 때는 인체공학적 손잡이가 도움이 됩니다. 자연스럽게 검지 손가락 위로 걸쳐지도록 윗부분부터 구부러져있어 클럽 무게로 인해 앞으로 쏟아지는 걸 막아주며 무게중심을 유지합니다. 
타이틀리스트 골프 기어의 새로운 패턴이 수놓아진 어깨끈과 엉덩이 패드 역시 주목할 점입니다. 고밀도 쿠션폼 소재로 제작돼 무게감이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편안합니다. 또 전체 보디는 내구성이 좋고 오염에 강한 소재를 적용했고 경량 프레임이 적용되어 한결 가볍습니다. 방수 지퍼 라인과 수준 높은 디테일, 귀중품 포켓이 채택돼 제품의 완성도가 더욱 높아졌습니다.

standbag_detail
 New Option 
1 다리와 보디의 접점인 ‘힌지’에 타이틀리스트만의 기술력을 적용해 스탠드가 더 견고해졌다.
2 인체공학적 손잡이를 채택해 클럽 무게로 인해 백이 앞으로 쏟아지는 걸 막는다.
3 새로운 패턴이 적용된 어깨끈은 고밀도 쿠션폼 소재. 클럽이 많아도 무게 감이 덜하다.
4 대부분의 주머니엔 방수 지퍼를 달아 빗물 등 이물질 유입을 차단했다.
※ 플레이어스 시리즈 스탠드백은 클럽 투입구의 분할에 따라 4분할, 5분할, 14분할, 스테이드라이 방수 제품까지 4가지 라인으로 구성되며 다양한 컬러의 총 25가지 제품으로 출시됐습니다.

글 | 전민선  사진 | 이승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