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7년 2월 1일 타이틀리스트 피팅 센터가 온라인 예약제로 변경됩니다.

2017-02-01

TFC_SNS포스팅_778X582서울, 부산, 광주에 위치한 타이틀리스트 피팅 센터가 기존의 오프라인 예약제에서 온라인 예약제로 변경되면서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라면 누구든지 온라인 예약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타이틀리스트 피팅 센터는 국내의 클럽 피팅 환경을 고려해 실내에서도 정확한 스윙 및 데이터 도출이 가능하도록 모든 시스템과 설비를 구현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미국 타이틀리스트 본사로부터 오랜 기간 피팅 교육을 이수한 전문 피터의 진행에 따라 전세계 주요 투어 선수들이 받는 세계 최고 수준의 피팅 서비스 그대로를 경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단순한 클럽 피팅이 아닌 수년간 축적된 타이틀리스트만의 피팅 노하우를 기반으로 도출된 가장 효율적인 볼비행(Ball Fight)을 기준으로 그에 맞는 최적의 클럽을 찾아드리는‘퍼포먼스 피팅’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타이틀리스트 피팅 센터는 온라인 예약을 통해 사전 예약제로만 진행되는 유료 서비스입니다. 피팅 서비스는 단일 클럽 피팅 서비스(약 1시간 30분 소요) 와 클럽 전체(퍼터제외)를 대상으로 한 풀라인 피팅 (약 2시간 30분 소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만을 위한 타이틀리스트 피팅 센터를 온라인 예약을 통해 보다 쉽고 간편하게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피팅 서비스 안내
피팅 서비스 시간금액
드라이버&페어웨이
하이브리드&아이언
웨지
1시간 ~ 1시간 30분165,000원
풀라인(퍼터제외)2시간 ~ 2시간 30분396,000원
*부가세 포함

 

fitting_reservation_bt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