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타이틀리스트, 스카티 카메론 카메론&크라운 퍼터 4종 출시

2016-10-26

타이틀리스트, 카메론&크라운 퍼터 출시

스카티 카메론의 베스트 셀링 모델 4종을 33인치의 스페셜 한정판으로
타이틀리스트(www.titleist.co.kr)가 스카티 카메론의 가장 인기 있는 모델 4종 (뉴포트 2, 뉴포트 M2 말렛, 퓨추라 X5R, 고로 5)를 새로운 스타일로 재구성한 스페셜 한정판 퍼터 ‘카메론&크라운 퍼터(4종)을 출시합니다. 스카티 카메론만의 장인 정신, 뛰어난 품질, 그리고 오랜 기간 투어에서 입증된 퍼포먼스를 정리해 총망라한 라인업으로 모두 33인치로만 선보입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 카메론&크라운 퍼터는 뉴포트2(블레이드형), 뉴포트 M2 말렛 (미드 말렛형), 고로 5 (각진 말렛형), 퓨추라 X5R (High-MOI 말렛형)까지 각각의 개성이 담긴 4개의 헤드로 구성됐습니다. 각 헤드별로 설계 목적에 따라 스테인리스 스틸과 알루미늄 소재를 다르게 조합하는 스카티 카메론만의 ‘복합 소재 설계’가 적용되어 이상적인 관용성과 타구감을 제공합니다. 골퍼의 스트로크 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해 최고의 플레이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이번 카메론&크라운 퍼터의 4가지 모델은 특별히 33인치로만 선보이며, 헤드 설계, 무게추, 그립 디자인 등이 모두 33인치 길이에 최적화 되도록 디자인 된 것이 특징입니다. 4가지 모델 모두 힐과 토우 두 곳에 20g의 무게추를 탑재하고 있으며, 기존의 그립보다 약간 얇아진 마타도어 Matador 그립을 새롭게 장착했습니다. 이 모든 조합으로 적절한 스윙 웨이트와 일관된 타구감은 물론 퍼팅 스트로크 내내 완벽한 균형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카메론&크라운 퍼터는 스테인리스 스틸 바디에 독특한 실버 미스트 효과가 어우러져 눈부심 없는 은은한 광채를 자랑합니다. 여기에 차분한 색감의 화이트, 골드, 실버, 블랙 컬러 조합의 디자인이 새롭게 적용되어 스카티 카메론만의 고급스러우면서도 깊은 컬러감을 담았습니다. 스카티 카메론 퍼터만의 시그니처 디테일인 세가지 닷 (Dot) 디자인도 레드가 아닌 실버 컬러로 담겨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이번 카메론&크라운 퍼터 4종은 전국 타이틀리스트 정품 클럽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타이틀리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제품 자세히 보기: http://bit.ly/Cameron_Crown 

#팀타이틀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