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팀 오브 퍼포먼스'출시

2016-06-01

main
열정적이고 즐거운 팀 플레이를 위한 서머 시즌 골프룩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팀 오브 퍼포먼스' 출시

타이틀리스트 어패럴(www.titleistapparel.co.kr)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올해 메인 스포츠 이벤트와 연관된 컬러스토리를 활용해 스포티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2016 핫 서머(Hot Summer) 시즌 어패럴을 선보입니다.
컬러를 활용한 섬세한 디테일이 포인트인 이번 신제품은 쾌적한 여름 플레이를 위한 최고 기능성 소재와 획기적인 통기성의 에어패널AIR-PANEL 기능은 물론, 타이틀리스트 어패럴만의 팀TEAM 엠블럼과 디자인을 활용한 다양한 팀-플레이 필드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핫 서머 시즌 아이템 ‘팀 오브 퍼포먼스(TEAM OF PERFORMANCE)’
골프계에서 일어나는 이슈에서 영감을 받아 새로운 골프웨어 문화를 형성하고 선도해온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은 매 시즌 획기적인 시즌 어패럴을 선보여왔습니다. 이번 2016 시즌 제품은 지난해부터 화두가 되고 있는 골프계의 ‘팀 스포츠’ 문화를 반영하여 열정적인 골퍼들이 동반자와 팀을 구성하고 더욱 액티브하고 스포티한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한 팀TEAM 스타일의 ‘팀 오브 퍼포먼스(TEAM of PERFORMANCE)’입니다.

이번 핫 서머 시즌 신제품은 그린/ 옐로우/ 레드/ 블루/ 블랙 총 5가지 기본 컬러로 구성되며, 컬러를 포인트로 활용한 세심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또한, 팀 스포츠 정신을 반영한 타이틀리스트 어패럴만의 팀 엠블럼이 사용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은 2016 S/S 시즌부터 선보여온 ‘골퍼가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쾌적함’을 제공하기 위한 체온조절, UV차단 그리고 수분 조절 시스템이 강화된 고기능성 소재와 통기 기능의 에어패널 디자인이 겸비된 제품으로 여름철 라운드에 최적화되어 아무리 무더운 여름 환경에도 동반자와 함께 쾌적하고 즐거운 라운드가 가능하도록 준비했습니다.

● ‘팀 오브 퍼포먼스’ 신제품 구매고객 대상 프로모션 실시
한편,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은 이번 신제품 ‘팀 오브 퍼포먼스’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오는 5월 말부터 소진 시까지 전국 34개의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브랜드 스토어’와 26개의 백화점 매장에서 50만원 이상 신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5가지 컬러의 타이틀리스트 볼마커와 자석 클립이 들어간 볼마커 세트를 증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