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상 가장 가벼운 퍼포먼스,
’4UP StaDry™ Stand Bag’을 메고18홀 라운드에 도전하다!

0

0

복사

지난 4월, 4UP StaDry™ Stand Bag 체험 이벤트를 통해 8명의 플레이어를 모시고 인천 송도의 오렌지 듄스 골프 클럽에서18홀 라운드 체험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행사가 그 무엇보다 특별한 점은 바로 18홀 라운드를 진행하는 동안 올해 타이틀리스트 골프 기어의 신제품인 '4UP StaDry™ Stand Bag'을 직접 메고 경기를 한다는 것이였습니다.

역사상 가장 가벼운 퍼포먼스!
제품 이름에서부터 말하는 경량, 내구성, 방수성 그리고 타이틀리스트 만의 기술력까지 4가지 특장점을 지칭하는 '4UP'이 과연 어떤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는지 그날의 체험 현장에서의 생생한 모습을 통해 함께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0102   
오늘 참석자 분들께 선보일 4UP StaDry™ Stand Bag의 모습입니다. 
블랙&레드 /  차콜&오렌지 / 차콜&라임 / 네이비&블루로 구성된 총 4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었으며 행사 전 참석자 분들이 각자 선택해 주신 색상으로 지급하여 라운드 행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03 04050607
 
어느덧 행사 시간이 다가와 오늘의 참여자 분들께서 모두 모여 주셨습니다. 실내에서 서로간 인사를 나누고 타이틀리스트 골프 기어팀의 스텝으로부터 본격적인 제품 설명시간이 진행되었습니다.
앞서 언급한 '4UP'에 대한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자세한 제품의 특장점에 대해 알 수 있었으며, 오늘 진행되는 행사에서는 설명된 특징들에 대해 직접 비교 체험을 해 보실 수 있도록 안내가 되었습니다. (자세한 제품 특징 살펴보기 ▶)  

08091011  
제품 설명과 오늘의 행사 일정 안내가 모두 끝이나고 드디어 직접 제품을 만져볼 수 있는 시간이 왔습니다. 
1.7㎏대의 가벼움이란 직접 들어보지 않고서는 말로 설명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처음 느끼는 가벼움에 오늘의 라운드 체험 행사가 더욱 기대가 됩니다. 본격적인 라운드 준비를 위해 개인이 사용하시던 클럽들을 모두 각자 선택하신 4UP StaDry™ Stand Bag으로 옮겨 담고 연습그린으로 발을 옮겼습니다.

1216 13 14 151718

연습그린에서의 가벼운 몸풀기 시간이 금새 흘러가고 이제 필드위에 올라 경기를 시작할 시간이 되었습니다.
몸도 마음도 가볍게, 그리고 즐거운 라운드 시작을 위해 다같이 화이팅을 외칩니다.

진짜 시작은 지금부터 입니다!
4UP StaDry™ Stand Bag을 메고 18홀 라운드에 도전하는 8명의 플레이어들은 과연 오늘의 체험을 통해 어떤 것들을 느끼셨는지,  그리고 마지막 라운드가 끝나기 전 갑작스럽게 내린 소나기가 가벼움 뿐만 아닌 어떤 퍼포먼스를 보여주었는지를 영상을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9

18홀 라운드가 모두 마무리 되기까지 즐겁게 경기에 임해주신 참여자 분들 모두와 갑자스러운 소나기에서도 끝까지 경기를 마무리 해주신 열정에 다시한번 아낌없는 찬사를 드립니다.

 

COMMENT

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