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더골프] TITLEIST 915 & NEW SELECT

2016-05-16

main

필드에서 폼 나는 클럽
TITLEIST 915 & NEW SELECT
골퍼들의 만족과 부러움이 공존하다.

골퍼라면 갖고 싶은 클럽
흔히 ‘네임밸류’라는 말을 많이 쓴다. 클럽의 성능과 기능을 모르더라도 그 이름이 있다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클럽, 그리고 골퍼의 가치가 올라가는 브랜드. 바로 ‘타이틀리스트’ 이 브랜드는 골퍼들의 수많은 선수들이 사용하고 있고 골퍼들의 다양한 의견을 클럽과 볼에 반영하며 그들의 요구를 끊임없이 충족시켜 브랜드의 명성을 견고하게 세워갔고 신제품이 출시될 때 마다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타이틀리스트는 사용하는 사람에게 만족으로 선사하는 동시에 다른 사람들에게 부러움을 얻을 수 있는 안성맞춤 클럽입니다.
그 대표적인 클럽 드라이버와 퍼터를 소개합니다.

타이틀리스트 915 D2
구성: 로프트 8.5°, 9.5°, 10.5°, *12°
타이틀리스트는 그동안 낮은 스핀과 빠른 스피드를 통해 보다 긴 런과 비거리를 구사할 수 있는 완벽한 클럽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했고 지난해 915 드라이버를 선보여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는 5년 여동안 노력해 개발한 신기술인 액티브 리코일 채널이 큰 영향을 끼쳤습니다. 이를 통해 더욱 높은 관성모멘트와 늘어난 비거리, 더욱 안정적인 볼 비행을 느낄 수 있습니다.

셀렉트 뉴포트2 퍼터
퍼터 디자인 목적에 따라 적용한 무게 배치로 향상된 퍼포먼스와 뛰어난 타구감을 선사합니다.
골퍼들의 피드백과 오랜 연구 결과를 통해 완성된 혁신적인 복합소재공법을 사용해 퍼터 모델 별로 다르게 적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각 퍼터 디자인 목적에 맞는 정교한 무게 배치를 완성해 향상된 퍼포먼스를 느낄 수 있게 한 것입니다. 또한 페이스와 헤드 프레임 사이에 진동완충시스템을 삽입해 임팩트 시 발생한 진동을 전달하지 않아 흔들림 없는 퍼팅을 선사합니다.

스카티카메론의 작품
스카티 카메론 특유의 현대적인 디자인과 골퍼의 감각을 극대화시킨 최적의 퍼터 .
샤프트 길이에 최적화된 헤드 무게를 통한 뛰어난 밸런스와 관용성을 선사하며 투어에서 입증된 성능, 피드백 그리고 부드러운 그립감의 마타도르 미드사이즈 그립을 적용해 골퍼의 감각을 더욱 향상시켰습니다.

전문가의 코멘트
골퍼의 니즈를 제대로 반영한 클럽
쿨클럽스 허현 피터 - “타이틀리스트는 골퍼들의 생각을 많이 고려한 클럽이다. 수많은 피드백을 통해 골퍼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클럽에 고스란히 담아내기 때문에 다음에 출시될 클럽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합니다. 이것이 타이틀리스트 클럽이 가진 최고의 매력이다.”

성능의 대한 만족도가 높다
클럽 메이커스 채기웅 실장 - “한국 골퍼들은 클럽 브랜드에 대한 기대치가 있다. 타이틀리스트는 매년 그 기대치를 충족시키고 있다. 지난해 출시한 915 드라이버 역시 새로운 기술력으로 비거리와 관용성에서 뛰어난 퍼포먼스를 보였다. 특히 기술력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만족시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