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더골프] TITLEIST VOKEY SM6

2016-03-21

main1
TITLEIST VOKEY SM6
‘웨지의 명장’ 밥 보키의 오랜 노하우와 타이틀리스트의 기술력이 조화를 이뤄 탄생한 SM6는 웨지의 새로운 퍼포먼스 기준을 제시했습니다.

PGA투어 웨지 사용률에서 부동의 1위를 고수하고 있는 타이틀리스트는 2016 년 새로운 웨지 보키 SM6를 출시했습니다. 밥 보키의 오랜 경험에 타이틀리스트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더해져 극강의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혁신적인 무게중심 디자인
로프트에 따라 무게중심을 다르게 위치시키는 새로운 기술력이 적용됐습니다.
로프트가 높아질 수록 무게중심 역시 높게 위치시켜 무게중심을 임팩트 포인트에 맞춘 것입니다. 이는 로프트에 따라 거리 및 탄도 컨트롤이 용이하기 때문에 한층 정확한 클럽 구성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특히, 로프트별 헤드 디자인이 다르게 해 무게중심 차이를 한눈에 보여줘 일관된 비거리와 탄도 컨트롤을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main3main2
TX4 그루브 디자인
새로운 TX4 그루브와 페이스 디자인이 적용됐습니다. 낮은 로프트에는 좁고 깊은, 중간 로프트에는 넓고 얕은 2종류의 그루브 디자인으로 선보였습니다. 페이스 전체에 더해진 수평의 미세 그루브와 함께 더 날카롭고 일관된 그루브 엣지를 완성했습니다.
스타일에 따른 옵션 제공
밥 보키는 전 세계 최고의 선수들과 연구 끝에 5가지 솔 그라인드를 완성했습니다. SM6는 어떤 골퍼라도 그들의 스윙 타입과 샷 메이킹 스타일, 그리고 코스 컨디션에 따라 정교하고 향상된 샷이 가능해 골퍼에 취향에 맞는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글 | 신석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