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들의 716 CB & MB 사용 후기 #2.

2016-02-04

CB_MB_689x450_1

지난 11월까지 진행됐던 '타이틀리스트 얼리 어답터! -  716 아이언 / 816 하이브리드 정품등록 이벤트'를 통해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 분들이 직접 정품등록 후 남겨주신 사용 후기를 소개해 드립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 분들은 과연 어떤 부분에서 716 아이언과에 가장 큰 매력을 느끼셨는지, 어떤 장점과 특징을 이야기 하셨는지 아래 후기들을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스티서닉네임: 저스티서
"확실한 퍼포먼스... 분명 탑볼성 저 탄도로 그린으로 달려가던 볼이.. 포대그린인지라 당연 그린 넘긴줄 알았죠.. 근데 이게 왠일입니까.. 이게 바로 말로만 듣던 놀라운 스핀력인가요... " 


▶자세히 보기

 

타이틀콜렉터닉네임: 타이틀콜렉터
"골프구력 3개월차 입문자 입니다. 
클럽을 바꾸고 나서 느낀 점은 비거리 향상과 타구감의 향상입니다. 

주변분들의 'CB는 어려운데..' 라는 걱정어린 시선과는 다르게 적응하는데 크게 어렵지도 않았고, 타구감 소리 비거리 방향성 모두 대만족입니다!!" 

 
▶자세히 보기

kimds닉네임: kims
"머슬백의 쫀쫀함과 손맛이 없을줄알았는데 묵직하고 착착감기면서 정확하게 떨어지는 느낌이 너무 좋았습니다 !!
누구나 칠수있는 누구나 만족할수 있는 채인것 같습니다!" 

 

▶자세히 보기

헨릭스텐송닉네임: 헨릭스텐송
"기본 스펙으로 장착된 AMT S200 샤프트가 피팅 프로님의 조언대로 조금 가볍게 느껴질 수도 있다고 하여 기본 다골S200으로 샤프트 교체 후 사용중입니다. 실력이 부족한지라 처음에 716CB보다는 쉬운 아이언을 선택해야 하는게 아닌지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요,, 요놈 한번 보고나니까 다른 아이언은 눈에도 안들어오더군요..ㅎ" 
 

▶자세히 보기 

허슬클럽닉네임: 허슬클럽
"싱글을 치는 그날을 위해 장비 업그레이드를 고민하던 중 찾아온 716CB
롱아이언으로 갈수록 편한 느낌은 내년 시즌을 기대케 하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구단주닉네임: 구단주
"대리점에서도 시타를 할 수 있어서 다시 한번 두 모델에서 고민을 하다 716Mb를 택했다. 연습장으로 바로 고고씽!!!
PW부터 #4까지 하나하나 쳐보았다. 타구감이 정말 좋았다. 손끝으로 전해오는 그 전율!! 굿!!!" 
 

▶자세히 보기

자고로닉네임: 자고로
"예전 680모델를 업그레이드한것 처럼 머슬팩의 진정한 작품을 보여주는 아이언 인듯 너무 멋진 헤드 입니다" 
 

▶자세히 보기

폭풍투온닉네임: 폭풍투온
"CB로 딱 85^^P~7까지는 10M정도 차이 그 위로는 조금 더 나가는 느낌~정말 손맛 좋네요~롱아이언 탄도 역시 굿 관용성은 전 아이언보다 떨어지는 느낌은 전혀 없슴^^정말 디자인 타감 집중력올려주는 헤드모양 대만족입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