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더골프]TITLEIST AP IRONS - 타이틀리스트만의 고밀도 텅스텐 설계로 가장 긴 비거리와 관용성을 구현하다.

2015-11-11

TG_716_1

타이틀리스트가 2016년형 AP(Advanced Performance) 시리즈 아이언을 출시했습니다. 타이틀리스트만의 고밀도 텅스텐 설계로 주목받고 있는 새로운 AP 아이언은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타이틀리스트 아이언 역사상 가장 긴 비거리와 가장 높은 관용성을 제공한다는 평가입니다. 더 멀리 보내고 핀에 더 가깝게 붙이는 아이언 본연의 이상적인 퍼포먼스를 선사한 것입니다.

독자적인 고밀도 텅스텐 설계
AP시리즈를 주목하는 데는 타이틀리스트만의 독자적 기술인 고밀도 텅스텐 설계 때문입니다. 이전모델보다 더욱 많은 텅스텐을 사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를 통해 AP2의 경우 세트 전체(4~P)에서 5.5% 이상 높아진 MOI로 스윙 안정성과 최고의 관용성을 제공합니다. 더불어 헤드 끝에 위치한 텅스텐으로 구현된 최적의 무게 중심은 향상된 론치 컨디션과 스트롱 로프트, 페이스 전체에서 빠르고 일관된 볼 스피드를 만들어 최고의 비거리를 완성합니다.

TG_716_2
비거리의 혁신

독자적인 고밀도 텅스텐 기술이 최적의 무게 중심을 실현하고
최고의 비거리를 완성했다.

더욱 얇아진 페이스
AP1 아이언은 깊은 언더컷 캐비티 공법과 더욱 얇아진 페이스로 페이스 반동 효과를 극대화해 더 긴 비거리를 확보했습니다. 수년간 PGA투어에서 가장 많이 사용된 캐비디백 아이언 모델인 AP2 아이언은 정교한 단조공법의 복합 소재 듀얼 캐비티 디자인으로 투어에서 입증된 비거리는 물론 관용성과 견고한 단조의 타구감까지 느낄 수 있습니다.

로프트에 따른 무게중심 변화
새로운 AP 시리즈는 로프트에 따라 점진적으로 달라지는 무게중심변화로 롱 아이언의 긴 비거리와 쇼트아이언의 샷 컨트롤간의 균형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여기에 완만한 리딩에지 디자인으로 잔디를 더욱 부드럽고 빠르게 빠져 나오며 임팩트 시 더욱 견고한 타구감을 제공합니다.

균형 잡힌 샤프트 무게 차이
716 아이언의 기본 샤프트로 트루 템퍼의 다이나믹골드 AMT가 첫 선을 보였습니다. 타이틀리스트와 트루 템퍼사가 공동 개발한 이 샤프트는 무게가 모두 동일한 기존 샤프트와 달리 롱아이언에서 쇼트아이언으로 갈수록 3g씩 증가합니다. 균형 잡힌 샤프트 무게 차이로 일관성 있는 거리 컨트롤이 가능하도록 한 혁신적인 시스템입니다.

716 IRONS FAMILY 
투어프로와 긴밀한 협업을 바탕으로 개발한 CB와 MB 아이언입니다. 혁신적인 디자인과 타이틀리스트만의 기술력을 적용해 퍼포먼스는 물론 전체적인 외형과 관용성까지 크게 향상됐습니다.

716 CB 아이언
타이틀리스트만의 독자적 기술인 고밀도 텅스텐 설계를 처음 채택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를 통해 투어에서 입증된 퍼포먼스는 물론 어떤 샷에서도 일관된 최고의 관용성까지 강화했습니다. 처음 적용된 고밀도 텅스텐은 힐과 토의 가장 바깥쪽으로 낮게 위치해 임팩트 지점에 가장 가까운 최적의 무게중심을 완성했습니다. 이로써 이전 모델보다 12% 향상돼 714 AP2와 동일한 수준의 높은 관성모멘트를 제공하며, 더 넓어진 스윗스폿을 통한 일관된 퍼포먼스는 물론 페이스 전체에서 더욱 향상된 볼 스피드를 통한 더 긴 비거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타이틀리스트만의 정교한 단조 공법 헤드 디자인을 통한 견고한 단조 타구감을 제공하며, 로프트에 따라 점진적으로 달라지는 최적의 무게중심 설계로 아이언마다 역할에 맞는 최고의 볼 비행과 일관된 런치 컨디션, 정교한 샷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TG_716_3


AP의 장점을 흡수하다

최초 적용된 고밀도 텅스텐으로 최적의 무게중심을 구현해 높은 관용성과 더 긴 비거리 제공한다.

 
716 MB 아이언
새로운 716 MB 아이언은 타이틀리스트 역대 최고의 머슬백 아이언이라 불리던 680 제품을 최신 기술력으로 재현한 퓨어 머슬백 블레이드 모델입니다. 더욱 각진 토와 얇아진 톱라인, 현대적인 하이 머슬백 디자인의 조화가 인상적입니다. 어드레스 시 안정적인 디자인은 물론 임팩트 시 타구감, 잔디를 가르는 퍼포먼스 모두 전통적인 머슬백 블레이드 아이언을 추구하는 골퍼들을 완벽히 만족시킵니다.
또한 이 아이언은 페이스 뒷면에 위치한 하이 머슬백과 로프트에 따라 달라지는 최적의 무게 중심 설계로 투어에서 입증된 탄도와 일관된 샷 컨트롤, 타이틀리스트 머슬백만의 견고하고 전통적인 타구감을 선사합니다.
최근 안병훈 프로는 지난 9월에 개최된 KPGA투어 신한동해오픈에서 716 MB 모델과 함께 국내 첫 우승을 기록했습니다.

TG_716_4


머슬백의 느낌을 이어받다

역대 최고의 머슬백 아이언 ‘680 아이언’을 현대적으로 재현한 퓨어 머슬백 블레이드형 모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