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타이틀리스트, “조던 스피스” 한정판 퍼터 출시

2015-07-28

main
 
넘버원 골프 브랜드 타이틀리스트(www.titleist.co.kr)가 ‘2015 마스터스’와 ‘U.S. 오픈’의 정상을 차지하며 최고의 시즌을 보내고 있는 타이틀리스트 대표선수, ‘조던 스피스’에게서 영감을 받은 스카티 카메론 조던 스피스 한정판 퍼터를 선보입니다.

sub 
이번 한정판 퍼터’는 조던 스피스가 2015 마스터스에서 이룬 ‘첫 메이저 대회 우승’ 및 ‘단일 대회 최다 버디 기록 (26개)’ 수립을 기념하는 제품으로, 역사적인 새 기록을 세우는데 공헌했던 퍼터의 헤드 디자인과 그립 등 다양한 옵션을 기본 토대로 하되 한정판만의 신선한 디자인을 더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 퍼터는 정밀하게 밀드되어 깊은 타구음과 타구감을 느낄 수 있는 뉴포트 헤드 디자인을 채택했으며 중후한 느낌의 크로매틱 브론즈 Cromatic Bronze 마감을 더해 메이저 우승의 묵직함을 담았습니다.
특히 헤드의 솔 부분에는 텍사스에서 영감을 받은 롱혼 Longhorn 트로피 이미지와 조던 스피스의 사인, MAJOR CHAMPION 문구가 각인되어 있어 역사적인 우승을 기념하는 제품의 상징성을 배가합니다.

그립은 화이트 컬러의 마타도어 미드 사이즈 Matadore midsize 그립이 적용됐습니다. 안정적인 스트로크를 완성하는 이 그립은 체리밤 Cherry Bomb 그래픽이 촘촘하게 새겨진 헤드 커버와 어우러져 골프 역사를 뒤흔들고 있는 새로운 아이콘, 조던 스피스만의 젊고 역동적인 감성을 완성합니다.

이번 조던 스피스 리미티드 퍼터는 전세계 1,500개 한정으로 출시됩니다.
 
※국내 입고분 구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타이틀리스트 클럽 주요 정품 대리점으로 문의하세요.
 
타이틀리스트 클럽 정품 대리점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