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서머 시즌 어패럴 팀 오브 퍼포먼스 출시

2015-05-12

main
골퍼들의 팀플레이를 위한 ‘TEAM’ 컨셉 디자인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서머 시즌 어패럴 팀 오브 퍼포먼스 출시

타이틀리스트 어패럴(www.titleistapparel.co.kr)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여름 시즌을 맞아 15 서머 시즌 어패럴을 선보이며, ‘타이틀리스트 어패럴’만의 팀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는 ‘팀 오브 퍼포먼스(TEAM of PERFORMANCE)’를 제안합니다.

● 2015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2015 서머 시즌 어패럴, ’팀 오브 퍼포먼스(TEAM of PERFORMANCE)’
매년 골프계 주목할만한 이슈와 트렌드에서 영감을 받아 이를 디자인 스토리로 풀어낸 시즌 어패럴을 선보여온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은 ‘15 서머 시즌 어패럴’ 개발을 앞두고 다양한 시장조사를 진행했습니다.
 
조사결과, ‘골프’는 종목 특성상 개인 중심의 스포츠이지만 다수의 골퍼들이 지인들과 골프 라운드를 즐기거나 동호회, 커뮤니티 활동을 하며 구성원들에게 소속감, 유대감을 느낄 수 있는 팀 골프웨어에 대한 니즈를 보였습니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은 이를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15 서머 시즌 어패럴 컨셉을 ‘팀 오브 퍼포먼스’로 잡고, 동반자들과 항상 새롭고 다양한 팀 골프룩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을 준비했습니다.

이번 서머 시즌 제품인 ‘팀 오브 퍼포먼스’는 총 2그룹, 4가지 컬러라인의 머스타드 옐로우 / 그린 그룹/ 네이비 그룹 / 레드 그룹으로 구성되며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퍼포먼스 기능성 어패럴의 선두 브랜드인 타이틀리스트 어패럴답게 자외선 차단 및 통기성 등 플레이 시 쾌적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최고 기능성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겸비하여 스타일뿐만 아니라 퍼포먼스까지 완성할 수 있습니다.
sub1● 5월 17일부터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 실시
한편,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은 신제품 ‘팀 오브 퍼포먼스’ 제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오는 5월 17일부터 전국 51곳의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스토어(아울렛 제외)에서 서머 시즌 어패럴을 7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타이틀리스트 고급 밴드 머니클립 세트를 증정합니다.

이번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의 ‘팀 오브 퍼포먼스’ 15 서머 시즌 어패럴은 현재 전국 51곳(아울렛 제외)의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스토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