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타이틀리스트, 2015년형 고품격 '골프기어'출시

2015-03-18

main
GOLF’S SYMBOL OF EXECELLENCE. 골프업계 우수성의 표상을 제시하다. 
타이틀리스트, 2015년형 고품격 ‘골프기어' 출시

타이틀리스트(www.titleist.co.kr)가 2015 시즌을 맞아 캐디백, 보스턴백, 골프모자 및 장갑 등을 취급해오던 기존의 골프 액세서리(Golf Accessory) 사업군을 ‘골프기어(Golf Gear)’로 새롭게 개편하며 더욱 수준높고 강력해진 2015 라인업을 선보입니다. 

‘골퍼에게 꼭 필요한 퍼포먼스와 독보적인 퀄리티의 장비를 선보인다’는 미션으로 새롭게 개편된 타이틀리스트 골프기어의 이번 신제품은 열정적인 골퍼들이 한층 트렌디한 감성과 타이틀리스트만의 프로페셔널한 무게감을 겸비할 수 있도록 고품격 캐디백과 보스턴백, 감각적인 컬러와 디자인의 헤드웨어, 필드 위의 엣지감을 더하는 다양한 액세서리 등 풍성한 셀렉션을 제공합니다. 

sub우선, 고급스러운 컬러와 깊이있는 광택감이 돋보이는 스포티 애나멜 캐디백 (Sporty Enamel Cart Bag)은 곧게 뻗은 선과 볼륨감 있는 포켓으로 설계된 머슬형 캐디백. 견고한 핸들과 두툼한 패딩 어깨 끈 등의 강인한 디테일이 타이틀리스트만의 진중함을 완성합니다. 같은 소재로 만들어진 스포티 애나멜 보스턴백과 함께 매치하면 격이 다른 골퍼의 멋을 느낄 수 있습니다. 
sub2
‘스냅백’ 스타일의 플랫빌 (Flat Bill)은 지난해 처음 출시해 큰 호응을 얻었던 아이템. 올해는 챙 바닥에 체크무늬를 적용해 더욱 감각적인 스타일링의 묘를 살렸습니다. 화이트, 블랙, 네이비, 레드, 로열의 5가지 컬러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합니다. 
이 밖에도, 수년만에 업데이트된 플레이어스 (Players) 장갑을 비롯한 이번 180여종의 타이틀리스트 골프기어 신제품은 3월부터 타이틀리스트 정품 대리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 타이틀리스트 골프기어 자세히보기
▶ 타이틀리스트 정품 대리점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