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5 TITLEIST PRO V1 PREVIEW' 현장 스케치

2015-03-18

[TT]볼런칭-행사-현장-스케치_ver3_1

2015 TITLEIST PRO V1 PREVIEW [영상 스케치]

2015년 2월12일, 
국내에서 가장 먼저 새로운 Pro V1을 만나볼 수 있는 곳, 바로 서울 강남의 CGV 청담씨네시티 입니다.
새로운 Pro V1을 만난다는 기대감을 안고 모인 많은 골퍼들 앞에, 2000년 첫 출시 이래 7번의 업그레이드를 거치며 가장 뛰어난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Pro V1이 그 베일을 벗었습니다.

sub1
오늘의 주인공인 Pro V1, Pro V1x가 로비 중앙에 멋지게 자리하고 있습니다.
다른 한 편에는 Pro V1의 개발과정과 역사, No.1 골프볼임을 입증하는 투어 사용률, 그리고 Pro V1을 사용하는 유명 투어 선수들의 모습이 담긴 뮤지엄 섹션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Pro V1의 이유있는 자신감을 이 뮤지엄 공간에서 한번 더 느끼실 수 있도록 준비되었습니다.

sub2
뮤지엄 섹션의 반대편에는, 커스텀 골프볼 섹션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커스텀 볼은 가족이나 친구들을 위한 로고볼, 각종 골프 대회를 위한 패키지와 기억에 남을 회사의 판촉물, 혹은 특별한 날이나 이벤트를 기념하기 위한 골프볼 입니다.
오래 전부터 타이틀리스트 Pro V1은 No.1 골프볼로서 우수성을 인정 받아왔고 그 명성에 따라 많은 커스텀 볼이 주문 제작 되었습니다. 자세히 찾아보니, 팀 타이틀리스트 로고가 새겨진 Pro V1이 보이네요.
Pro V1의 우수성은 저 섹션을 가득 채운 커스텀 볼을 통해서도 충분히 느낄 수 있습니다.

sub3
2015 TITLEIST PRO V1 PREVIEW 가 본격적으로 진행될 상영관을 둘러봤습니다.
60명의 초청인원을 정중히 모실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 그리고 스크린에는 2015 TITLEIST PRO V1을 더 궁금하게 하는 이미지가 보이고 있네요. 이 장소에서 새로운 Pro V1의 모습과 발전 과정, 그리고 퍼포먼스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 내용은 잠시 후에 함께 하시죠.

sub4
오후 6시 30분 행사 시작전에 도착하신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분들께서 뮤지엄 섹션을 둘러보고 Pro V1 대형 이미지 앞에서 기념 촬영을 하는 등 행사의 열기를 북돋아 주고 계십니다.
이번에 공개될 Pro V1은 역대 Pro V1 가운데 가장 뛰어난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모델로, 80여명의 골프볼 R&D 팀의 모든 기술력이 투입된 제품입니다. 마지막 사진 속에 부드러운 미소를 띄고 계신 분이 바로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R&D 의 빌 모건(Bill Morgan) 부사장님입니다. 2015 TITLEIST PRO V1 PREVIEW에 참석하여 축하와 Pro V1에 대한 설명을 위해 직접 방문해주셨습니다.

sub5
행사 시작시간이 되자 초청된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들께서 상영관으로 입장 후 기대감을 가지고 각자의 자리에 착석 하였습니다. 드디어 상영관의 조명이 어두워지고, 마치 영화 시사회 분위기를 보는 듯한 Preview 시작 영상과 함께 본 행사가 시작 되었습니다.

sub6
THE DIFFERENCE IS EVERYTHING.
MAKE A DIFFERENCE IN YOUR GAME.
타이틀리스트 Pro V1 의 슬로건과 함께 본격적으로 2015 Pro V1 Preview가 시작됐습니다.

아쿠쉬네트의 이홍우 본부장의 인사로 시작된 Preview 는 Pro V1의 히스토리에 대한 소개로 이어졌습니다. 그리고 어떻게 이런 긴 시간 동안 Pro V1이 항상 No.1 골프볼이 될 수 있었는지를 보여주었습니다.
특허기술과 독창적인 방식을 통한 까다로운 공정부터 다양한 테스트를 통해 완성된 제품으로 지금까지도 당당하게  No.1 골프볼 자리를 수성하고 있는 Pro V1입니다.

sub7
다음으로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마케팅 담당인 김태훈 차장의 진행 아래 2015 Pro V1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금까지 Pro V1 중에서 가장 뛰어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는 2015 Pro V1은 과연 어떻게 달라졌을까요?
아래의 표를 통해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Performance

NEW Pro V1NEW Pro V1x
새롭고 부드러워진 커버 – 숏게임 스핀 증가
부드러워진 커버를 통한 타구감 및 타구음 향상
압도적 비거리
2013 Pro V1과 유사한 볼 비행
(바람을 관통하여 긴 롤을 위한 완만한 하강궤도)

2013 Pro V1x와 유사한 볼 비행
(가파른 하강궤도와 더 높은 탄도의 볼비행)

뛰어난 내구성

 
 
 
 
Technology

부드러운 컴프레션의
새로운 ZG 프로세스 코어 기술
고속의 새로운 ZG 프로세스
이중 코어 테크놀러지
아이노머 케이싱 레이어
새롭고 부드러운 열경화성 우레탄 엘라스토머 커버 기술
352x5의 구형 4면체 딤플 디자인328x7의 구형 4면체 딤플 디자인

 

sub8
2015 NEW Pro V1의 소개가 끝나고 행사에 모신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주기 위한 토크쇼를 가졌습니다. 홍민정 아나운서가 진행한 토크쇼에서는 행사장에 모인 참석자들을 깜짝 놀라게 할 게스트를 모셨습니다.
바로 2014 동부화재 프로미 오픈 우승에 빛나는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앰배서더’ 이동민 프로! 바쁜 일정에도 Pro V1 런칭 자리에 함께 해주셨습니다.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들의 환영의 박수를 받고 자리해주신 이동민 프로와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마케팅 담당자인 김태훈 차장과 함께 골프볼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게다가 새로운 Pro V1를 테스트해 본 이동민 프로의 만족스러운 소감도 함께 들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특히 참석해주신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들의 날카로운 질문을 통해 새로운 Pro V1에 대한 큰 기대와 관심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sub9
토크쇼를 끝으로 행사의 엔딩을 알리는 크레딧 영상과 함께, 준비된 2015 TITLEIST PRO V1 PREVIEW행사가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행사에 참가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더 많은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 분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MAKE A DIFFERENCE IN YOUR GAME.
새로워진 타이틀리스트 Pro V1의 퍼포먼스와 함께 최고의 2015 골프 라운드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팀타이틀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