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ew Titleist 915 Metal: Radial Speed Face 기술

2014-10-29

타이틀리스트 915 신제품의 또 다른 핵심 기술인 Radial Speed Face 기술에 대해서 확인해 보겠습니다.

915 제품의 Radial Speed Face 는 빗 맞았을 시 볼 스피드 손실을 최소화하는 타이틀리스트의 앞선 기술로서 Active Recoil Channel (ARC) 기술과 연동하여 페이스 전체에서 더욱 빠른 스피드와 일관성을 보장합니다.

타이틀리스트 클럽 R&D 총괄 부사장 Dan Stone 에 의하면, “Active Recoil Channel 과 Radial Speed Face 기술은 서로 연동하면서 상당한 효과가 있습니다. ARC 기술을 통한 페이스 전체에서의 더욱 빠른 볼 스피드가 가능하며, 특히 하단 부분에 빗 맞았을 경우의 볼 스피드 보장이 높습니다. 또한, Radial Speed Face 기술로 힐과 토우에 빗 맞았을 경우에도 볼 스피드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힐과 토우에 빗 맞는 샷에서의 볼 스피드 보장은 투어 선수들에게도 상당히 중요한 부분입니다. 물론, 투어선수들은 힐과 토우 부분으로의 미스샷이 많지 않지만, 그러한 경우에도 일관성과 관용성은 반드시 필요한 기술입니다.”

TT_3124.915-banner.jpg-550x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