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Shots Presented by Titleist – 클라우드 하먼의 플레이에서 압박감 극복 팁

0

0

복사

더 좋은 스코어를 내기 위해서는 어느 골퍼나 플레이시 긴장감을 극복하고 압박에 슬기롭게 대처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메이저 대회의 첫 티샷을 쳐야하는 프로 골퍼 뿐 아니라 친구들과 즐기는 주말 골퍼들도 물론 긴장감을 느끼게 됩니다.

금주 진행되고 있는 디 오픈 챔피언십으로 세계 최고의 선수들조차 팽팽한 긴장감으로 가득찬 가운데, 부치 하먼 골프 스쿨의 리딩 인스트럭터인 클라우드 하먼과 함께 첫 티샷부터 경기를 마칠 때까지 침착하고 자신감 있게 플레이 할 수 있는 팁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최고의 플레이를 펼치기 위해 클라우드가 제안하는 사항 중 몇 가지 핵심은 라운드 전 충분한 준비와 적절한 워밍업이 있습니다. 위 동영상을 통해 클라우드가 제안하는 추가 팁에 대해 더 알아볼 수 있습니다.

#팀타이틀리스트

COMMENT

18 Shots Presented by Titleist – 클라우드 하먼의 플레이에서 압박감 극복 팁”에 대한 2개의 생각

  1. 2017-04-27 10:25   타이틀맨

    프로선수들은 극히 예외이겠지만 아마추어 선수들에게는 있을수 있는 상황입니다. 이런상황에서 대처법으로 적절한것으로 생각됩니다. 스윙을 고치려고 하기보다는 현제 구질에서 코스공략만을 생각하면서 코스를 헤처나간다면 크게무너지는 일은 없을것으로 생각되네요 잘봤습니다.

  2. 2014-07-20 01:22   hocheol

    라운드시 많은생각은 금물

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