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커스텀 웨지 제작 서비스 ‘웨지웍스’ 옵션 확대

2014-05-13

main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웨지가 더욱 특별해집니다.
타이틀리스트, 커스텀 웨지 제작 서비스 ‘웨지웍스’ 옵션 확대

타이틀리스트(www.titleist.co.kr)가 ‘PGA 투어 사용률 및 우승률 1위’ 보키 웨지의 커스텀 웨지 제작 서비스
‘웨지웍스 WedgeWorks에 ‘투어 밴 디자인 TVD’ 모델 2종을 비롯한 샤프트, 그립 등 디자인 선택   옵션을 강화하며 개별 맞춤 웨지 제작의 다양성을 한층 넓혔습니다.

웨지웍스는 투어 선수들을 위해 제공되는 최고 수준의 커스텀 웨지 제작 서비스로, 웨지의 모든 요소를 개별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방대한 제작 옵션을 제공해 나만의 맞춤 웨지 완성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국내에는 지난해 8월 첫 선을 보인 이래 열정적인 골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웨지웍스에서는 ‘투어 밴 디자인 TVD’ 제품을 한정적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TVD’ 웨지는 ’투어 밴 디자인  Tour Van Design’ 의 약자로, 전세계 투어 현장의 투어밴에서 선수들의 직접적인 요청을 바탕으로 제작되어 더욱 정밀한 헤드 디자인과 그라인드로 완성된 보키 디자인의 커스텀 웨지 제품을 말합니다.

웨지웍스에서 소개하는 헤드 2종 (TVD-K, TVD-M)은 현재 투어에서 가장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모델로, 7% 더 크고 깊어져 향상된 스핀을 제공하는 새로운 TX3 그루브가 적용되어 더욱 정밀한 탄도 및 거리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두 모델 모두 웨지웍스에서만 제작할 수 있으며 캘리포니아 크롬 California Chrome과   블랙 이온 Black Ion의 두 가지 마감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더불어 새로운 웨지웍스에서는 더욱 다양하고 세련된 디자인 옵션을 제공합니다.
48가지 토우 각인 디자인과 색상 (12종), 스타일 (4종)도 함께 선택하는 8글자 이니셜 스탬핑은 물론, 웨지웍스 전용 그립과 웨지 전용 샤프트, 샤프트 레이저 각인 서비스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라이, 로프트, 스윙 웨이트 등 무한한 선택이 가능해 골퍼의 스타일과 퍼포먼스를 완벽하게 충족 시키는 맞춤 웨지 제작이 가능합니다.

◎ 타이틀리스트 웨지웍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