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골프 매거진]TITLEIST PREMIUM COLLECTION

2014-04-21

img_01

Titleist Premium Collection
타이틀리스트? 타이틀리스트!
선수 지향 브랜드. 그것만으로 타이틀리스트는 골프계를 이끌어가는 최고의 브랜드가 됐습니다.
그런 타이틀리스트가 또 다른 길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Why? 타이틀리스트가 왜?
 타이틀리스트는 말합니다. 성능이 뒷받침되지 않는 제품은 아무리 포장(마케팅)을 잘 해도 골퍼들로부터 선택 받지 못한다고. 그래서 최고의 성능을 갖춘 제품 개발에 열을 올려왔다고.
 타이틀리스트의 이런 자세와 노력은 ‘투어 사용률 1위’, ‘넘버원 골프 브랜드’ 등의 수식어로 보상 받았습니다. 그리고 동경하는 선수가 사용한다는 이유로 수많은 아마추어 골퍼가 선호하는브랜드로 꼽게 만들었습니다. ‘선수 지향 브랜드’ 타이틀리스트의 정체성이자 명확한 진로가 이것입니다. 
 그런 타이틀리스트가 액세서리 카테고리에 프리미엄 컬렉션을 새롭게 라인업한 것은 의외입니다. 골프백과 보스턴백, 파우치 등 품격에 초점을 맞춘 제품들인데, 경기력 향상을 위해 퍼포먼스에 중점을 둔 제품을 출시해온 타이틀리스트를 생각했을 때 전혀 예상 밖 제품의 등장입니다. 타이틀리스트가 왜?

WOW! 역시 타이틀리스트!
 타이틀리스트는 프리미엄 컬렉션을 “타이틀리스트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노하우로 성능과 디자인을 동시에 업그레이드 한 최초의 럭셔리 골프 컬렉션”으로 소개합니다. 이전에 없던 것을 타이틀리스트가 만들고, 타이틀리스트의 가치를 더했다는 뜻입니다. 타이틀리스트는 왜 이런 결과물을 만들어냈을까요. 브랜드는 그들의 소신과 철학을 담아 시장에 제품을 출시합니다. 그에 대한 평가는 소비자의 몫입니다. 때문에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일 수밖에 없습니다. 소비자가 곧 브랜드의 존재 이유이므로. 
 타이틀리스트가 프리미엄 컬렉션을 라인업한 것도 이러한 이유에서입니다. 그동안 고수해온 타이틀리스트의 색을 좋아하는 골퍼뿐만 아니라 좀 더 품격 높은 제품을 원하는 골퍼의 요구에도 부응하겠다는 것. ‘타이틀리스트’라는 브랜드를 사랑하는 골퍼들의 다양성을 인정하고, 그에 발맞추겠다는 의지인 셈입니다. 그리고 그 의지가 담긴 첫 작품을 꺼내놓으며 이렇게 소회했습니다. “엄선된 소재(최상급 나파 가죽, 특별 주문한 자카드 패브릭), 섬세한 장인의 손길과 브랜드의 철학이 고스란히 녹아 든 타이틀리스트의 프리미엄 컬렉션은 필드에서의 퍼포먼스는 물론 당신의 라이프스타일까지 변화시켜줄 특별하고 고귀한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타이틀리스트의 소회에는 변화를 시도하는 입장에서도 이전과 다름없는 자신감에 가득 차 있습니다. ‘타이틀리스트니까’라는 자세입니다. 그렇다면 골퍼들의 반응도 다르지 않을 것입니다. 이렇게. 역시 타이틀리스트!

◎타이틀리스트 프리미엄 컬렉션 마이크로 사이트 : http://est1935.titleist.co.kr/ 

글 _류시환 기자, 사진_박경섭(스튜디오ZIP)